플라이투더스카이가 새 앨범을 들고 컴백한다.

사진=플라이투더스카이 '헤어질 시간이 정해진...' 티저 캡처

8일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컴백을 알렸다.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헤어질 시간이 정해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바람에 휘날리는 커튼 뒤 시든 화분의 모습으로 시작해 관계의 끝을 암시한다. 이어 쓸쓸한 분위기가 주를 이루는 가운데 눈물을 쏟아내는 여자 그리고 이별하는 남녀의 모습과 행복했던 순간의 기억이 교차되며 뮤직비디오 본편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아울러 감성적인 영상과 잔잔하고 감미로운 사운드, 호소력 짙은 환희의 명불허전 감성 보이스가 더해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새 타이틀곡 ‘헤어질 시간이 정해진...’은 그룹 트랙스(TRAX)의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김정모와 작곡가 겸 키보디스트 해롭왕의 새로운 작곡팀 빠나나퐁듀의 첫 작품이다.

환희와 브라이언 두 사람만의 명품 보컬과 어우러져 사랑과 이별의 아픔을 가진 수많은 이들의 마음을 위로할 전망이다.

한편 1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세 번째 미니앨범 'I(아이)'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11월 17~18일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2018 플라이 투더스카이 콘서트 ‘i’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