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식음료
미세먼지엔 실내놀이가 딱...장소별 맥주·와인 잇템 4

입동과 함께 찾아온 미세먼지에 목은 칼칼하고 얼굴마저 따갑다. 어쩔 수 없이 실내에만 있어야 한다면 이번 주말 지인들과 오붓하게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특히 한 잔의 여유와 함께라면 이날 하루도 특별해질 수 있다. 때아닌 초겨울 추위도, 답답한 미세먼지도 단숨에 잊게 할 마법의 한 잔을 소개한다.

화려한 조명과 신나는 음악으로 가득 찬 락볼링장은 친구를 비롯해 연인 혹은 가족 단위로 찾기에도 제격이다. 마치 클럽을 연상시키는 듯한 분위기에 다양한 음료와 주류가 함께 판매되고 있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장소로도 많이 이용된다. 음악이 있는 곳엔 하이네켄이 빠질 수 없다. 더욱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톡 쏘는 청량감으로 짜릿함을 선사하는 하이네켄을 추천한다.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인 만큼 전 연령에 걸쳐 선호도가 높아 누구와 함께하든 문제없다.

새로운 리빙 트렌드로 자리 잡은 ‘홈루덴스’는 집에서 여가를 보내는 것을 의미한다. 홈루덴스 족은 집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취미 생활을 즐기기도 하지만 지인들을 집으로 초대해 파티를 열기도 한다. 홈파티를 계획 중이라면 맛있는 음식과 함께 세계 최초의 테킬라 플레이버 맥주인 데스페라도스를 더해보자. 알코올도수 5.9%인 데스페라도스는 황금빛 색상의 완벽한 라거 맥주에 테킬라 맛을 더한 프리미엄 맥주로, 청량감이 높고 상쾌한 맛이 장점인 라거 맥주와 강렬하고 샤프한 맛이 나는 테킬라의 밸런스를 조화롭게 이뤘다.

흑맥주 하이네켄 다크와 함께라면 풍미 가득한 독서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요즘에는 독서 모임을 위한 플랫폼들이 생겨나는 등 다함께 책에 대해 깊이 탐구하는 즐거움을 만끽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라거를 베이스로 한 하이네켄 다크는 라거의 청량함과 흑맥주의 바디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맥주로, 몰트와 캐러멜 향에 고소한 맥아와 초콜릿 맛이 느껴져 커피 대신 즐기기에도 좋다. 100% 몰트를 원재료로 사용하되 기존의 로스팅 기법과 비율에 차이를 둬 흑맥주가 지닌 특유의 깊고 진한 향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영화관은 대표적인 데이트 장소로 꼽힌다. 최근 명작들이 4DX로 재개봉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어린 시절 추억의 명작을 대형 스크린으로 함께 보며 추억을 나누는 것도 이색 데이트가 될 수 있다.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이번 데이트엔 콜라 대신 분위기를 무르익게 할 와인을 추천한다. 대형마트나 일부 영화관에서도 판매되고 있는 이탈리아 원글라스 와인은 팩에 들은 와인으로 어두운 영화관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그리지오부터 샹그리아까지 제품군도 다양하니 그날의 기분과 기호에 맞게 골라보자.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겨울철 간식 고구마·옥수수, 우유로 재탄생...HEYROO 2종 출시 icon빅스마일데이, 롱패딩·난방텐트·영화예매권 등 출격...최대 21만원 할인 icon1인가구 레벨1 난코스 ‘김치만들기’...리큅, ‘오늘은 김장하는 날’ 프로모션 icon[전지적 참견 미식] 혼자 먹기 좋은 신제품 9...‘드림카카오 82% 가바’ 外 icon[전지적 참견 미식] 혼자 먹기 좋은 신제품 7...‘죠스떡볶이 어묵 티’ 外 icon역시 단정한 게 최고, 취준생 면접 복장 1위 “검정 정장 선호” icon핫스프부터 호떡만두까지...추위 녹여줄 방한푸드 셋 iconD-7 수능...삼성전자, 수험생 위한 ‘갓스물 프로모션’ 진행 icon케이카,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서 중고차 할인 이벤트...110만원 ↓ icon‘최종 합격한 곳이 여기뿐이라서…’ 신입사원, 직장선택기준 1위는 icon'나인룸' 김희선·김영광·김해숙, 안석환에 시선 고정...삼자대면에 묘한 기류 형성 icon‘피츠버그 이어 LA도’ 美 총기난사 참극, 총격범 포함 13명 사망 icon따뜻한 곳으로 떠나자. 천혜의 자연환경 ‘뉴질랜드’ 기획전 icon진실은 과연? 컬링 ‘팀 킴’vs김민정 감독·김경두 父女, 국민청원부터 의혹 반박까지 icon방탄소년단·아이즈원·트와이스, 韓日 정치적 이슈에 휘말린 한류 아이돌 icon"5일째 정상"...트와이스, 'YES or YES' 실시간 음원차트 4개서 1위 icon‘마이웨이’ 엄앵란, 故신성일 보내주다...“뼛속까지 영화인” icon‘모글리’ 앤디 서키스 “듀얼 아이덴티티에 집중, 블록버스터 아닌 예술적인 영화” icon"지민 티셔츠 파문, 보류"...방탄소년단, '엠스테' 출연논란에 품절사태까지 icon빈지노X산이X도끼, ‘리스펙트’ 예고편 공개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icon영장실질심사 포기 양진호, 대마초 혐의 인정..오늘(9일) 구속여부 결정 icon수능부터 연말까지 ‘대목’ 시작...호텔업계, 미식 프로모션 6 icon업계 최초 전자레인지 겸용 패키지 ‘아침에 두유’...추위에 인기 날개 icon공유·공효진·트와이스...소비자 각인효과 ‘한끗 차’ 마케팅 icon에비스맥주, ‘아트아시아 페스티벌’ VIP 만찬주 채택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