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쇼미더머니777' 우승자 나플라, 루피·키드밀리 꺾었다...기리보이 눈물 펑펑(종합)

‘쇼미더머니777’의 최종 우승자는 나플라였다.

사진=MNet 쇼미더머니777 캡처

9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쇼미더머니777)’에서는 나플라,루피, 키드밀리가 파이널 배틀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최종 우승자인 나플라는 "일단 하늘에서 보고 있을 제 친구 알렉스한테 영광을 돌린다"며 " '쇼미더머니'하면서 기리형이랑 스윙스 너무 고생많았다. 기리 형이랑 곡을 몇 개 만들었는지 모르겠다"고 하자 기리보이는 그 자리에서 눈물을 흘렸다.

또 그는 "엄마 하나 올라왔습니다. 더 멋질 때 빛날 때 무대에 꼭 초대할테니 그때 꼭 봐요"라고 덧붙였다. 스윙스는 "저는 아무것도 한 것이 없다. 두 사람이 다 했다"며 공을 돌렸다. 

2위를 차지한 루피는 "플라가 우승한 사실을 듣고 플라를 봤는데 눈에 눈물이 맺혔더라. 저도 벅차다. 킹메이커 팔로알토형한테 우승 트로피를 주지 못한 것은 아쉽다"고 전했다.

이날 키드밀리는 1라운드 ‘Boss Thang’에서 영비와 함께 거친 남성미를 선보였다. 2라운드에서는 지난 시간과 앞으로의 꿈에 대해 이야기하는 ‘Goals’로 무대를 꾸미며 파이널 라운드를 끝마쳤다.

루피는 1라운드에서 ‘robot love’를 통해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2라운드에서 ‘V’ 무대로 로꼬와 함께했다. 루피는 “매 라운드마다 제 스스로 만족한 무대를 펼치지 못한 것 같은데 파이널 무대에서는 승패와 상관없이 제 자신이 만족할 무대를 꾸미자라고 생각했다”고 전하며 만족스러운 무대였다고 파이널 무대의 소감을 전했다.

나플라의 1라운드는 ‘버클’이었다. 그는 지코와 함께 열정 넘치는 무대를 관객들에게 보여줬다. 나플라는 2라운드를 ‘픽업맨’으로 파이널 라운드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무대 후 나프라는 “너무 즐겁게 놀아서 만족스럽다”라고 파이널 라운드의 소감을 밝혔다.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는 “제한된 시간에 곡을 만든다는 게 쉽지 않았다. 다들 너무 수고했고 재밌었다”며 마지막 소감을 전했다.

1라운드 중간에 특별무대도 있었다. 마미손이 ‘소년점프’를 깜짝 공개했다. 마미손은 배기성과 도넛맨과 함께 “한국 힙합 망해라”를 외치며 유쾌한 무대를 만들었다.

루피는 최종 우승자 발표에 앞서 “저는 이미 우승한 것처럼 행복하다”라고 하며 담담하게 소감을 전했다. 나플라 또한 “루피 형과 같은 마음이다”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나플라 베팅금액 100만원 차이로 우승했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임라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쇼미777’ 마지막 승자는? 문자 투표 1위 나플라...3위는 루피 icon이가은·하연수, '쇼미777' 방청석서 포착...루피·나플라·키드밀리와 무슨사이? icon후리스야 플리스야?...‘뽀글이 재킷' 겨울패션가 활보 icon철인3종 경기 도전 성훈, 무릎 통증에도 전체 5위로 완주...수영은 1등 icon'쇼미더머니777' 마미손, 깜짝 등장...배기성X도넛맨 피처링까지 icon'진짜사나이300' 셀프 반삭 홍석 "낙하산 시범, 내가 할 생각에 설레" icon'철인3종경기' 성훈, 750m 수영 경기 뒤늦게 출발에도 2위 완주 icon‘국민 아우터’ 롱패딩 vs ‘레트로 아이콘’ 숏패딩...겨울대전 icon‘쇼미더머니777’ 지코, 나플라 지원사격..환상호흡 무대 '버클' icon크리스마스 홈파티, 완벽하게 빛낼 ‘소장각’ 테이블웨어 icon‘쇼미777’ 루피, 1라운드 ‘Robot Love’..감동적 무대 선사 icon바이올린 천재 헨리, 줄 3개로 완벽연주 "거의 불가능하다" icon'나혼자' 성훈, 철인 3종경기장서 션과 만남 "돈 좀 빌려줘요" icon'나혼자산다' 헨리父, 아들과 합동공연 중 깜짝생일파티 '감격의 눈물' icon‘쇼미더머니777’ 키드밀리 “이제 멋진 아들이 되고 싶다” icon헨리, 바이올린 스승과 12년만 재회 "토론토 오케스트라 단장"(나혼자산다) icon‘너와 나의 유효기간’ 신현수 “이다인, 가장 반짝거리는 순간을 생각나게 해” icon'나혼자산다' 헨리, 캐나다 토론토 집공개...침실4개에 父음악방까지 icon‘너와 나의 유효기간’ 김영대 “마지막 기회가 될 것 같아서 그랬어”..신현수 고백 가로채 icon‘쇼미더머니777’ 우승자 나플라, 돈다발 들고 자축 인증샷 “엄마, 나 성공했어” icon‘윤창호법’ 윤창호 사망, 피의자 처벌 가중 되나...누리꾼 관심↑ icon‘코리안 좀비’ 정찬성, 내일(11일) 로드리게스 상대 복귀전...박재범 “압승 예상” icon트와이스, 아이즈원·블랙핑크 제치고 11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1위 icon아이즈원,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 빌보드 월드차트 TOP10 진입 “꽃길 행보 시작” icon‘불타는 청춘’ 이경진, 환갑 나이 넘어도 미모 여전...“언니, 누나로 불러라” icon‘복귀 신고’ 홀슈타인 킬 이재성, 리그 5호 도움 기록...팀은 4-4 무승부 icon홍준표 “문재앙보다는 홍발정이...문죄인보다는 홍방자가 낫다” icon2019 몸짱 소방관 달력, 9일부터 판매 시작 “화상환자 지원 캠페인” icon‘스케치북’ 폴킴, 싱글 곡 1위에 “꿈만 같은 일”...연말 콘서트 준비 한창 icon’전참시‘ 이영자, 매니저와 소백산 노래자랑 대첩 “자신있어?”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