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김용국, 반려묘 유기 논란...소속사 “사무실서 보호중”

JBJ 김용국이 열애설에 이어 반려묘 유기 논란에 휩싸였다.

사진=춘엔터테인먼트 제공

10일 김용국은 소나무 나현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어 김용국이 키우던 반려묘가 SNS에서 정체를 감추면서 누리꾼들이 유기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춘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팬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면서 “김용국의 고양이 르시는 본사 사무실에서 보호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소속사가 적극적으로 관리하지 못한 점에 대해 팬분들과 반려 동물 보호자 분들께도 고개 숙여 사죄드린다”라고 밝혔다.

김용국은 지난 6월 카구라는 반려 동물을 입양했고 그가 키우던 톨비, 르시와 함께 숙소에서 지냈다. 하지만 르시가 카구와 지내는 데 적응하지 못해서 고민 끝에 르시를 입양 보내기로 결정했다.

소속사는 “김용국이 새 보호자분과 소통하려 했으나 연락이 닿지 않아 본인도 많이 불안해했다”면서 지난 9월 25일 소속사에 알렸다고 전했다. 이어 “본사는 소식을 듣고 르시를 데려와 보호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김용국이 반려 동물을 깊이 사랑하고 생각하는 마음은 사실이라면서 “본인도 깊이 반성 중”이라고 말했다.

# 김용국 반려묘 유기 논란에 대한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춘엔터테인먼트입니다.

본사 소속 아티스트 김용국과 관련해, 먼저 많은 분들께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싶어하시는 사실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김용국의 고양이 르시는 본사 사무실에서 보호하고 있으며 김용국은 이러한 일로 물의를 빚었다는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팬 분들이 염려스러워하는 부분들에 대해 확인하는 과정을 거쳤으며, 김용국 본인에게도 전면적으로 사실 파악 및 재확인을 했습니다. 이에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 대단히 송구스럽다는 입장도 함께 전달드립니다.

지금의 모든 상황이 발생하기 전, 고양이에 관련해 김용국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기에 소속사가 적극적으로 관리하지 못한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이 일로 상처를 입으신 팬 분들과 반려 동물 보호자 분들께도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

김용국은 6월경 카구를 입양을 했고. 톨비 르시와 함께 숙소에 합사했습니다. 그러나, 르시가 카구와 함께 지내는 것에 대해 적응을 하지 못했고, 다른 반려묘들에게도 상처를 입히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깊은 고민 끝에 김용국은 르시를 입양을 보내는 것을 결정하게 됐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결정됐을 때 알리지 못한 점 또한 사과드립니다.

르시를 입양 보낸 후, 김용국은 새 보호자분과 소통하려 하였으나 연락이 닿지 않아 본인도 많이 불안해했고, 지난 9월 25일 르시가 보호자에게서 이탈했다는 것을 인지했습니다. 이에 곧바로 소속사에게 알렸고, 본사는 소식을 듣고 르시를 데려와 보호 중에 있습니다.

본사의 불찰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매우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김용국이 반려 동물을 깊이 사랑하고 생각하는 마음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성숙하지 못한 행동을 보인 것에 관해 본인도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마음에 상처를 입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박경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언더 나인틴’ 이종원, 크러쉬 놀래킨 춤 실력 뽐내...“수런보다 내가 더 잘나가” icon백종원,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 중국 노코멘트 태도에 ‘분노’ icon‘불후의 명곡’ 남경주X박유덕X박정원, 최양숙의 ‘눈이 내리네’ 감동 무대 선사 icon방탄소년단 日방송 출연취소 논란, 정치권까지 확산 iconJBJ 김용국·소나무 나현 열애설...소나무 소속사 “친한 사이” 일축 icon‘1승만 더’ SK, KS 5차전 4-1 승...실책에 발목 잡힌 두산 icon[新문물 체험기] ‘헤어드라이어계 샤넬’ 다이슨 슈퍼소닉 23.75캐럿 골드② icon[新문물 체험기] ‘헤어드라이어계 샤넬’ 다이슨 슈퍼소닉 23.75캐럿 골드① icon워라밸 트렌드에 '명품 리빙용품’ 인기...프리미엄 가구·가전 수요↑ icon‘미우새’ 모델왕 배정남, 런웨이 후 차승원에게 “두번 울었다” 고백 icon성인남녀 61% “빼빼로데이 챙길 것”...가장 신경쓰는 기념일 1위 icon현빈x박신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티저·엑소 찬열 첫 공개 icon차은우x안효섭x서은수, ‘탑매니지먼트’ 美친 설렘 파트2 포스터 공개 icon양진호, 회삿돈 3억원 빼돌려…업무상 횡령 추가해 총 9개 혐의(ft.동물보호법위반) icon유재석, ‘메뚜기-요다’ 이은 ‘틸다 스윈튼’ 닮은꼴 비주얼 충격 icon트와이스 'YES or YES', 7개 음원차트 1위...10연속 히트행진 icon’전참시‘ 이영자, 매니저와 소백산 노래자랑 대첩 “자신있어?” icon‘불후의 명곡’ 포레스텔라, 뮤지컬 ‘1446’ 팀 꺾고 최양숙 특집편 우승 icon‘놀라운 토요일’ 한해X혜리, 세븐틴 ‘예쁘다’ 맞추기에 자신감 “확 꽂혔어” icon김경두, 8년 전 훈련장 건설 인부로 선수 강제 투입...“‘팀킴’ 사태와 똑같아 소름” icon‘CNN부터 BBC까지’ 외신, ‘방탄소년단 日 방송 출연취소’ 일제히 보도 icon비건브랜드 닥터 브로너스, ‘2018 고양이영화제’ 후원 icon‘하나뿐인 내편’ 큐피트 최수종, 이장우♥유이 조력자 자처 icon‘하나뿐인 내편’ 이장우, ♥유이와 짧은 급포옹에 흐뭇 icon‘놀라운 토요일’ 멤버들, 버즈 ‘나무’ 듣고 멘붕...“이게 뭐야?” icon’동네사람들‘ 이상엽, 유쾌한 이면에 담긴 무지개색 이미지 icon‘아는형님’ 김새론·이수현, 처음 듣는 서태지 ‘컴백홈’에 얼음 “태어나기 전 노래” icon‘아형’ 김새론, 강호동 닮은 아버지 소개 “중국인들이 사인 부탁했다” icon‘아는형님’ 이상엽, ‘범죄도시’ 장이수 완벽 변신 “나 아입이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