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집사부일체' 멤버들, ‘나만의 브랜드’ 미션에 멘붕...자존심 대결 승자는?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나만의 브랜드’ 만들기에 도전한다.

11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멤버들의 자존심을 건 대결이 공개된다. 이날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이 만난 스무 번째 사부는 멤버들에게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라는 미션을 제시했다. 사부의 말에 멤버들은 “한 번도 생각해본 적 없다”며 깊은 고민에 빠졌다.

멤버들은 '나만의 브랜드'에 대해 고심하며 프레젠테이션을 만들어 발표했다. 멤버들은 경쟁심에 불탄 나머지 다른 멤버들의 발표에 “너답지 않다” “사기 아니냐”며 지적을 퍼부었다. 또한, ‘브랜드 전문가’인 사부의 냉철하고 예리한 질문이 이어지자 멤버들은 당황해 말을 더듬기까지 했다.

결국 말 그대로 ‘멘탈 붕괴’에 빠진 한 멤버는 “도대체 나다운 게 뭔데!”라며 오열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판매하게 된 멤버들 사이에는 불꽃 튀는 경쟁이 시작됐다.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뜻밖의 결과에 멤버들은 또 한 번 ‘멘탈 붕괴’에 빠졌다는 후문. 멤버들의 자존심을 건 대결은 오늘 오후 6시25분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집사부일체'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미우새’ 김종국, 김정남 위해 큐피트 자처...30년 짝사랑 김완선과 만남주선 icon'완벽한 타인' 11일만에 300만..'완벽한 흥행' icon이국종 교수 '대화의 희열' 출연 "내가 사망해도 이의 제기 못해" icon파타고니아·느와르·그레고리, 리사이클 다운부터 무통까지 ‘아우터’ 3選 icon‘동치미’ 쇼호스트 이세미, 10세 어린 동서에 시할머니 옷 입혀...“세대 차이 느낀다” icon‘제3의 매력’ 암 투병 이윤지, 이솜에게 반삭 부탁 “네가 해줬으면 좋겠어” icon롱패딩은 길어야 제맛! 지프 ‘익스퍼트’ vs 네파 ‘사이폰’ icon’전지적 참견 시점‘ 코미디언 이승윤 매니저, 첫 등장부터 암울 “1년 동안 산에만 다녔다” icon‘그것이 알고싶다’ 라오스 댐 붕괴, ‘돈’과 박근혜 정부의 나비효과 (종합) icon지이크, 웹툰 ‘윈드브레이커’ 콜라보 기념 패키지 프로모션 열기 icon‘대화의 희열’ 이국종 “보험청구 안한다는 각서쓰고 닥터헬기 타...내부압력 기막혀” icon인기가요 ‘명불허전’ 엑소X‘러블리 답정너’ 트와이스 컴백...샤이니 키 솔로출격 icon‘빅픽처패밀리’ 눈물 흘린 우효광, '최고의 1분' 주인공…언어장벽 넘어 진짜 가족돼 icon‘자연인' 이승윤 매니저, 시청자 제보로 강제소환...서인국 도플갱어 '도시훈남' 화제(전참시) icon제니·트와이스·이다희·톰크루즈, ‘런닝맨’이 사랑한 ‘짤방스타’ 4인 icon1인가구 장터 된 편의점...홍어 이어 과메기까지 판다 icon"훈훈 비주얼로 봄바람 주의보발령"...워너원, 첫 정규 '1¹¹=1' 티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