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제니·트와이스·이다희·톰크루즈, ‘런닝맨’이 사랑한 ‘짤방스타’ 4인

‘런닝맨’이 배출한 ‘짤방 스타’들이 화제다.

1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요 예능 ‘미추리’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블랙핑크 제니, 컴백하자마자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트와이스,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서 인상적인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다희의 공통점은 모두 올해 ‘런닝맨’과 함께 했던 짤방 스타들이다.

이들은 ‘런닝맨’ 출연과 함께 뜻밖의 짤방을 터트리며 온라인과 SNS를 뜨겁게 달구었고, 다시 ‘런닝맨’에 재출연하는 끈끈한 의리를 맺고 있다. 여기에 모든 것이 ‘명짤’이었던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까지 ‘런닝맨’이 사랑한 ‘올해의 짤방 스타’들을 소개한다.

블랙핑크 제니는 말과 다른 행동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제니는 이광수와 짝이 되어 워터파크 내 ‘귀신의 집’에 입성하게 되자 “나만 믿으라”고 호언장담했지만 결과는 대성통곡이었다. ‘런닝맨’ 대표 겁쟁이 이광수가 제니를 이끌 정도였고, 제니는 걸을 때마다 등장하는 귀신들의 습격에 울음을 터트렸다. 미션을 마친 제니는 “귀신 안 나온다고 했지 않느냐”며 또 한 번 훌쩍였고, 멤버들은 이런 제니의 귀여운 모습에 입덕을 선언했다. 이후 제니는 ‘런닝맨’에 재출연하며 끈끈한 의리도 과시했다.

지난 4월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던 트와이스는 ‘소민X세찬 합류 1주년’ 특집의 깜짝 게스트였음에도 역대급 활약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나연은 지금도 회자되는 ‘국꾸까까’ 삼행시를 탄생시키며 애교 장인에 등극했고, 다현과 모모는 ‘접신’에 가까운 신들린 댄스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특히 다현은 BTS ‘불타오르네’부터 셀럽파이브 ‘셀럽이 되고 싶어’까지 나오는 음악마다 모든 안무를 소화하는 ‘댄스머신’으로 인정받았다.

‘패밀리 패키지 프로젝트’로 함께 했던 배우 이다희는 ‘얌생이’ 발언으로 ‘런닝맨’과 인연을 맺었다. 지난 2월 ‘런닝맨’에 출연했던 이다희는 당시 이광수와 미션 도중 ‘꼼수’를 목격하고 ”너 얌생이구나“라는 분노의 멘트로 뜻밖의 유행어를 탄생시켰다. 이후 이다희는 전소민의 꼼수에도 ”어디서 못된 짓을 배웠냐“며 또 한 번 현장의 웃음을 자아내 쉴 틈 없는 유행어를 제조해냈다. 이밖에 이정현의 ‘와’ 댄스, 윙워킹 벌칙 등 나오는 장면마다 명짤을 탄생시켰다.

올해의 ‘런닝맨’ 베스트 게스트를 꼽으라고 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는 모든 컷들이 명짤이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에서는 리얼 액션의 진수를 보여주지만 ‘런닝맨’에서는 멤버들과 통 아저씨 게임을 하는 반전매력을 보여줬고, ‘런닝맨’ 시그니처인 이름표를 붙이며 특유의 친근한 매력을 드러냈다. 톰 크루즈의 열정적인 예능 활약은 ‘런닝맨’은 물론 온라인과 SNS까지 접수했고, 그를 ‘핫 짤방스타’로 거듭나게 했다.

매회 스타들의 짤방을 탄생시키며 사랑받고 있는 ‘런닝맨’은 오늘(11일) 오후 4시50분 특별한 ‘8남매 레이스’로 꾸며진다.

 

사진=SBS '런닝맨'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이국종 대화의 희열 "직장생활..답답해도 관둘수 없잖아" 진정한 울림(종합) icon‘자연인' 이승윤 매니저, 시청자 제보로 강제소환...서인국 도플갱어 '도시훈남' 화제(전참시) icon‘빅픽처패밀리’ 눈물 흘린 우효광, '최고의 1분' 주인공…언어장벽 넘어 진짜 가족돼 icon인기가요 ‘명불허전’ 엑소X‘러블리 답정너’ 트와이스 컴백...샤이니 키 솔로출격 icon방탄소년단,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1위..2-3위는? icon'집사부일체' 멤버들, ‘나만의 브랜드’ 미션에 멘붕...자존심 대결 승자는? icon‘미우새’ 김종국, 김정남 위해 큐피트 자처...30년 짝사랑 김완선과 만남주선 icon'완벽한 타인' 11일만에 300만..'완벽한 흥행' icon이국종 교수 '대화의 희열' 출연 "내가 사망해도 이의 제기 못해" icon파타고니아·느와르·그레고리, 리사이클 다운부터 무통까지 ‘아우터’ 3選 icon‘동치미’ 쇼호스트 이세미, 10세 어린 동서에 시할머니 옷 입혀...“세대 차이 느낀다” icon‘제3의 매력’ 암 투병 이윤지, 이솜에게 반삭 부탁 “네가 해줬으면 좋겠어” icon롱패딩은 길어야 제맛! 지프 ‘익스퍼트’ vs 네파 ‘사이폰’ icon‘그것이 알고싶다’ 라오스 댐 붕괴, ‘돈’과 박근혜 정부의 나비효과 (종합) icon1인가구 장터 된 편의점...홍어 이어 과메기까지 판다 icon"훈훈 비주얼로 봄바람 주의보발령"...워너원, 첫 정규 '1¹¹=1' 티저 icon‘동상이몽2’ 윤해영 “첫눈에 반한 남편, 알렉스 닮아 거리에서 오해받아” icon‘주말사용설명서’ 강다니엘, 라미란과 ‘푸드스테이’...폭풍먹방+뮤비연기 비하인드 공개 icon롱패딩부터 시계까지...연말 센스만점 선물리스트 TOP 5 icon‘미운 우리 새끼’ 이문세 vs 母벤져스, 불꽃 튀는 입담 배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