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설렘주의보’ 천정명 윤은혜 위장로맨스, 4人조력자 없었다면..

‘설렘주의보’ 천정명 윤은혜의 '위장 로맨스'가 흥행 꽃길을 밟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 조력자들의 활약이 눈길을 모은다.

MBN '설렘주의보' 제공

MBN에서 방송 중인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 천정명 윤은혜의 철통보안 계약연애가 점점 재미를 전하는 가운데 특히 조력자들 활약이 돋보인다. 캐릭터와 동화돼 개성 넘치는 연기를 펼치는 배우 한고은(한재경 역), 이혜란(주민아 역), 주우재(성훈 역), 표지훈(윤유준 역)이 보는 재미를 높이고 있다.

극중 톱스타 윤유정 소속사 대표 한재경 역을 맡은 한고은은 강단 있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집중시킨다. 위기에 빠진 윤유정을 구하기 위해 스타닥터 차우현과의 위장 연애를 계획하는 주된 역할을 했으며 때로는 강한 추진력으로 대표 포스를 뿜어내고 때로는 언니처럼 어르고 달래며 윤유정과의 깨알 워맨스로 흥미를 더했다.

윤유정 열애설을 터뜨렸다가 함께 물 먹은 꼴이 된 기자 주민아 역의 이혜란은 스토리를 더욱 쫄깃하게 만들고 있다. 이젠 윤유정과 차우현의 위장 연애를 돕는 서포터가 된 이혜란은 지난 방송에서 윤유정 이미지 회복을 위한 기획기사를 위해 달달한 두 사람 데이트 현장을 연출하며 재미를 높였다.    

두 훈남 주우재, 표지훈도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윤유정의 절친한 남사친 성훈(주우재)은 차우현이 계약 연애를 거절했을 당시 자신이 대신 공식 연인이 돼주겠다고 나서 여심을 자극했다.   

윤유정 남동생 윤유준(표지훈)은 열애설에 불같이 화내며 상남자 매력을 발산했다. 그러나 누나 앞에서는 무장 해제, 애교 넘치는 귀여운 모습으로 끈끈한 남매 케미를 보여주며 반전미를 뽐냈다.  

‘설렘주의보’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1시 MBN에서 방송된다.

에디터 홍정원  hongcine7@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홍정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윤은혜 복귀작 '설렘주의보', 첫방부터 MBN 자체 최고...'마성의 기쁨' 제쳤다 icon'설렘주의보' 윤은혜, 연애바보로 변신…차이고도 최정원에 "운명의 남자" icon'설렘주의보' 윤은혜, 논란 딛고 안방극장 복귀...설렘 가득한 제작발표회 현장[종합] icon'설렘주의보' 윤은혜♥천정명 "우유커플 로맨스, 시청자 분들도 같이 설레시길" icon'설렘주의보' 한고은 "'동상이몽' 속 모습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 icon'설렘주의보' 윤은혜 "3년 전 디자인 표절 논란...다시 한 번 죄송" icon한고은, ‘동상이몽2’ 특급 며느리vs’설렘주의보’ 냉미녀 커리어 우먼 icon윤은혜·천정명·한고은·주우재, ‘마성의 기쁨’ 후속 ’설렘주의보’ 출격준비 완료! icon한고은-주우재 '설렘주의보' 합류, 천정명-윤은혜과 연기호흡 icon천정명X윤은혜 심쿵 로맨스 '설렘주의보', MBN 편성 확정 icon윤은혜, 드라마 ‘설렘주의보’ 복귀?…여전히 싸늘한 표절논란 icon손예진♥정해인...누님들 홀린 역대 드라마 속 연상연하 커플 5 icon[인터뷰] 천정명 "목숨 건 연애는 내 전공" icon[인터뷰] ‘원조 길라임’ 하지원, 장르종합세트 선물 icon"훈훈 비주얼로 봄바람 주의보발령"...워너원, 첫 정규 '1¹¹=1' 티저 icon‘동상이몽2’ 윤해영 “첫눈에 반한 남편, 알렉스 닮아 거리에서 오해받아” icon‘주말사용설명서’ 강다니엘, 라미란과 ‘푸드스테이’...폭풍먹방+뮤비연기 비하인드 공개 icon롱패딩부터 시계까지...연말 센스만점 선물리스트 TOP 5 icon‘미운 우리 새끼’ 이문세 vs 母벤져스, 불꽃 튀는 입담 배틀 icon롱패딩 아직도 정가에 구매? 3대 패딩 기획전 '월동준비 끝' icon빼빼로데이 '배드파파' 하준, 손편지-선물 누구위해? '훈남이라 훈훈' icon노희영 '집사부일체 마녀' 新사부 누구? 손대면 다 터진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