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11월이다. 빼빼로데이부터 대입수능시험, 크리스마스, 연말연시에 이르기까지 사랑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선물의 계절’이 다가왔다. 추운 겨울에 알맞게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 실용성까지 겸비한 선물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롱패딩부터 시계까지 실속있는 선물 리스트를 소개한다.

사진=잠뱅이 제공

1. 보온성+실용성+스타일...겨울 최애템 ‘롱패딩’

올겨울 보온성과 실용성, 스타일까지 모두 갖춘 롱패딩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무릎까지 덮는 기장에 깔끔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잠뱅이 롱패딩은 고밀도 경량 원단으로 제작돼 가벼운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또 수납이 용이한 내부 포켓과 기모 소재의 주머니 안감 등 실용성까지 갖춰 겨울 선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2. 최적의 커플 아이템 ‘후드, 스웻셔츠’

빼빼로데이 등 연인에게 커플 아이템을 선물하고 싶다면 후드나 스웻셔츠를 준비해보자. 화이트 바디에 로고 포인트가 가미된 에이컨텐츠랩 후드와 스웻셔츠는 캐주얼 커플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이때 패션 센스를 어필하고 싶다면 똑같은 아이템보단 같은 디자인에 다른 컬러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팁이다.

 

3. 댄디한 남자친구에겐 ‘더블브레스트 코트’

평소 댄디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남자친구라면 더블브레스트 코트를 선물하는 것도 좋다. 모던한 이미지를 선사하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더블브레스트 코트는 남성적이면서 포멀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 컬러감을 살린 더블브레스트 디자인으로 제작돼 코트 하나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연출해준다.

사진=에이컨텐츠랩, 지이크 파렌하이트, 클립, 트리바 제공

4. 고급스러운 커플템 ‘메쉬 스트랩 시계’

메쉬 스트랩 시계는 곧 성인이 되는 수험생이나 연인에게 선물하기에 알맞다. 메쉬 스트랩에 깔끔한 다이얼이 조화를 이룬 트리바 메쉬 시계는 시크하면서 도시적인 매력을 고조시킨다. 남자다움을 어필하고 싶은 이에게는 블랙 다이얼의 시계를, 페미닌한 감성을 원하는 이들은 아이보리톤의 다이얼 디자인 시계를 선물하도록 하자.

 

5. 초겨울 잇템 ‘벨벳 슬립온’

초겨울 패션을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벨벳 소재의 슬립온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 벨벳 바디에 컬러 라인 스티치가 가미된 클립(CLLIB) 슬립온은 유니크한 무드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벨벳 특유의 소재가 포근하면서 럭셔리한 이미지를 연출, 초겨울 패션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