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퀸’ 김연아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와 함께한 겨울시즌 광고 컷을 공개했다. ‘김연아가 초대하는 파티’를 테마로 올 한해 선보였던 캠페인의 피날레를 장식할 광고는 럭셔리한 파티 속 김연아만의 우아한 기품을 담아냈다.

2018 겨울 컬렉션 ‘로체'

제이에스티나는 화려하고 특별한 파티가 많은 연말 시즌을 맞아 나를 더욱 빛나는 주인공으로 만들어 줄 주얼리를 선보인다. 화려한 연회장 속 김연아는 모던한 블랙드레스 차림에 맥시멀 룩에서 영감받은 로맨틱 패티시 무드의 주얼리를 포인트로 럭셔리한 파티룩을 완성했다. 착용한 로체 이어링과 네크리스는 레이스 패턴과 스터드 장식을 적용한 티아라 모티브가 매력적인 주얼리로 블랙&레드의 강렬한 색감과 다양한 크기와 쉐입의 젬스톤이 하이라이트를 더해준다.

X-MAS에디션 '팝!팝!'

김연아의 색다른 모습이 가득 담긴 이번 크리스마스 광고 컷은 톡톡 튀는 매력이 담겼다. 펑키한 무드가 매력적인 제이에스티나의 크리스마스 컬렉션 ‘팝!팝!’은 올 가을겨울 멀티 컬러 트렌드가 반영돼 유니크한 매력을 더한다. 글래머러스한 스타일링에 한 층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디자인으로 네온 컬러와 팝한 감성의 티아라 모티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모던 글램 파티 무드의 '스페스타'

또한 우아한 여성미를 더해주는 ‘스페스타’는 모던 글램 파티 무드가 잘 담겨진 주얼리로, 파티장으로 향하는 김연아의 고혹적인 여성미와 우아함을 한층 돋보이도록 연출했다. 제이에스티나만의 감성으로 모던하게 재해석한 이 주얼리는 미니사이즈의 원형 후프에 잔잔하게 세팅된 화이트 스톤 디자인이 깔끔하면서도 트렌디하다.

함께 레이어드하여 연출한 제이에스티나의 거울 목걸이는 영원한 내면의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이터널 뷰티’ 글귀와 파베 세팅된 티아라 디자인이 세련미를 더해주는 네크리스로 나만의 이니셜 또는 이름을 뒷면 각인할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캐주얼에도 소화 가능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레이어드와 연출이 가능해 데일리 네크리스로 활용도가 높아 사랑받고 있다.

천연 젬스톤이 매력적인 '펠리체'

고급스러운 천연 젬스톤이 돋보이는 ‘펠리체’는 행복으로 연결되는 의미를 지닌 프리미엄 엔트리 라인으로, 관능적인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도록 연출해주는 라인이다. 나만의 아름다움을 더욱 강조해주는 세련된 디자인에 블랙 오닉스의 세팅과 핑크자개의 조화가 재미를 더해주며 미니사이즈 주얼리로 모던하고 깔끔한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광고 속 김연아가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이에스티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