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연말을 앞두고 뷰티시장에서 광폭 행보를 벌이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와의 협업을 비롯해 인기 아이돌 그룹과의 이벤트 등 추위를 물리치는 후끈한 이슈 3가지를 정리했다.

이달 초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모델인 몬스타엑스와 함께한 디지털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100시간 이상 피부 보습을 유지해주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2013년 출시 후 6년간 꾸준히 사랑받아 온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실제 보습 지속력 효능 평가 시험 결과 124시간 보습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영상에서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자신들의 대표곡 ‘니가 필요해(Need U)’에 맞춰 ‘100시간 크림’을 소개하며 화사한 미소를 선사한다. 특히 ‘짐승돌’ 애칭에 걸맞지 않게 다정하고 포근한 이미지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영상을 통해 마치 친구에게 추천하듯 “넌 이게 필요해!”라고 말하며 여심을 사로잡는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몬스타엑스 팬사인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토니모리 매장에서 1만원 이상 제품을 구입한 토니모리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매장에서 제공받은 응모권에서 응모번호를 확인한 후 토니모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12월7일 개별 발표하며 팬사인회는 12월16일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몬스타엑스 브로마이드 1장을 증정한다. 브로마이드는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개인컷을 담은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와 협업한 ‘모스키노 시크 쿠션 에디션’을 오는 17일 오후 9시30분 GS홈쇼핑 ‘쇼미더트렌드’를 통해 단독 론칭한다. 지난 3일 출시한 모스키노 콜라보레이션 콜렉션에 이어 홈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디자인이 포함된 스페셜 에디션이다. 광채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콜라겐 에센스를 70% 함유해 피부 결점은 매끄럽게 커버해주면서도 고급스럽고 탄력 있게 표현해주며, 피부가 답답하지 않고 편안한 라이트한 앰플 텍스처가 피부 본연의 광채감은 살려주고 결점은 커버해준다.

또한 셀펩타이드 앰플 컴플렉스와 4중 레이어링 케어 성분이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이번 방송에서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 1종을 비롯해 ‘블랙에디션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 1종, 동일 색상 추가 쿠션 리필 3개, 매트 립틴트인 ‘모스키노 시크스테이 틴트M’ 3종 중 1종, 쿠션 케이스 파우치, 멀티 컬러 거울 등 본품과 사은품을 포함 총 6가지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정가 대비 약 40% 할인된 가격이다.

역대급 콜라보로 평가받는 2018 F/W시즌 ‘토니모리X모스키노 컬렉션’ 출시 기념 론칭 파티를 지난 7일 서울 강남 더북컴퍼니빌딩에서 개최했다. 모델 겸 아티스트 다니엘 오가 화려한 디제잉 공연을 펼쳤으며 여연희, 심소영 등 셀럽을 비롯해 인플루언서, VIP 고객 등이 참석해 파티를 뜨겁게 달궜다. 또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포인트 메이크업 시연과 제품 체험, ‘포토존’, ‘립테스트 존’,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했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