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 동안 최선을 다한 수능 수험생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글러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가 2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리바이스 제공

수능일인 15일부터 오는 12월16일까지 이어지는 ‘클럽 리바이스 수능 이벤트’를 통해 수능 수험생들에게 인기 간식을 선물한다. 시럽 월렛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클럽 리바이스 멤버십 가입 후 클럽 리바이스에 수험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BBQ 황금 올리브 치킨 세트나 버거킹 와퍼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수험생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웜앤웜(Warm & Warm)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5일부터 리바이스 매장에서는 웜진과 쉐르파를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릎 담요를 증정하며 헤비 아우터 30% 할인과 더불어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게 전 품목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웜앤웜 프로모션’ 이미지를 해시태그(#클럽리바이스 #리바이스가쏜다 #수능이벤트 #꽃길만걷자)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7명에게 ‘액션캠’과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21일 발표된다.

한편 리바이스 웜진은 신소재 서모라이트를 사용해 보온 기능을 극대화한 라인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사랑받아왔다. 리바이스 쉐르파와 롱패딩은 우수한 내구성과 보온성, 클래식한 실루엣으로 지금부터 한겨울까지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