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 키 183cm의 조각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배우돌 ‘더 맨 블랙’이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롱다리 열풍'을 예고했다.

 

사진=스타디움

‘더 맨 블랙(The Man BLK)’의 첫 공식 미니앨범 타이틀곡 'Free Fall(프리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최찬이, 고우진, 윤준원, 이형석 강태우, 엄세웅, 신정유, 천승호, 최성용, 정진환 10명의 등장만으로 한편의 영화 같은 ‘프리폴’ MV 프리뷰는 13일 정오 ‘더 맨 블랙’ 공식 V채널과 스타디움 유투브,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프리폴 (Free Fall)’은 신스팝곡으로, 반복되는 신스 사운드와 힘 있는 비트를 통해 아련하면서도 파워풀한 곡의 분위기를 조성했다. ‘더 맨 블랙(THE MAN BLK)’의 꾸밈없는 듯한 목소리에 그들만의 진실된 감성이 더해져, 잠시 잊고 지냈던 첫사랑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게 한다.

앞서 자유로운 연주자 콘셉트의 포토와 10인 10색 매력이 느껴지는 감성 충만한 ‘겨울이 온 듯 해’를 선보인 ‘더 맨 블랙’은 티저 영상에서 '배우돌, 수능돌, 만능돌'이라는 수식어가 붙고 있는 그룹답게 또 다른 표정연기로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더 맨 블랙’의 <THE MAN BLK 1st Mini Album ‘Various Colors’> 첫 번째 공식 미니 앨범은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또한 11월 음악 방송을 앞두고 있는 ‘더 맨 블랙’ 멤버들 모두가 참여한 하이틴 히어로물 웹드라마 ‘고벤져스’는 매주 수요일, 일요일 오후 7시 네이버 TV와 V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