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가 수능일인 15일부터 18일까지 ‘수능&나눔’을 주제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DDP 패밀리 페스타'(이하 패밀리 페스타)를 진행한다.

수능을 끝낸 수험생을 포함한 고객들은 DDP 내 디자인장터, 어울림 광장 등에서 K-POP 콘서트, 타임 핫딜 이벤트,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경품 뽑기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GS리테일 제공

오는 17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K-POP 콘서트에는 아이돌 그룹이 출연하며 콘서트와 함께 DDP 내 매장 상품 경매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한다. 페스타 기간 동안 깜짝 놀랄 핫딜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오후 2시에 시작하는 핫딜 이벤트 ‘천원의 행복’을 통해 고객들은 ▲15일 ‘토니모리’ 더촉촉 그린티 안전 수분 SET (50개 한정) ▲16일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시카겔(50개 한정) ▲17일 ‘랄라블라’ 안나수이 판타지아 트라이얼 키트 EDT 5ml(70개 한정), ‘운다피자’ 클래식 치즈조각피자(100개 한정) ▲18일 ‘케이타운포유’ 방탄소년단 리패키지 앨범(LOVE YOURSELF 結 'Answer')(50개 한정)을 각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동안 DDP 디자인장터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매일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DDP에 뽑기 기기를 설치하고 매일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200명에게 2번의 뽑기 기회를 제공하는 것. 고객들은 뽑기를 통해 디자인장터에 입점한 업체의 할인권을 비롯해 영화 티켓, VR 체험공간 이용권, 다음주부터 DDP에서 진행되는 키스해링 전시회 초대권 등 다양한 경품을 노려볼 수 있다.

또한 17일에는 DDP 입점 업체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물품을 경매하고, 수익금을 (사)청소년내길찾기에 전달하는 나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 DDP 디자인장터에 입점해 있는 업체에 수험표를 제시하면 가격 할인이나 사은품 증정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DDP 이용 후기를 SNS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제공하는 경품을 노려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