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16~19일 다양한 겨울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유니클로 감사제’를 실시한 것을 알린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 할인 행사로,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실시된다. 히트텍 엑스트라 웜,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 립 터틀넥 스웨터 등 겨울에 꼭 필요한 대표 상품들을 특별가에 제공하며, 총 2회(16~17일, 18~19일)에 걸쳐 기간마다 할인 상품을 다르게 구성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감사제 기간 동안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사은품으로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유니클로 미니 토트백을 증정한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레드 중 랜덤으로 증정되며, 일일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만큼,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유니클로는 매년 전국 180여개 매장은 물론, 모바일 앱으로도 접속이 가능한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감사제를 진행하며 시간 및 공간 제약 없이 대규모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12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토트백과 더불어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추가 혜택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대기 시간 없이 구매가 가능하고 보다 다양한 사이즈 상품도 준비돼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한편, 유니클로의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인 명동중앙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감사제 시작일인 16일 당일 오전 7시부터 구매가 가능해 이른 아침부터 구매행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