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항공이 보라카이 재운항을 기념해 11월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필리핀항공 제공

특히 필리핀항공 한국사무소 직영 여행사인 온필에서는 3만원 할인쿠폰 특전으로 최저가를 제공한다. 가격은 유류세와 공항세 등을 포함한 왕복 총액 26만7000원부터(11월 기준, 3만원 쿠폰 적용 시)다. 무료 수하물 20kg, 기내식 및 기내 Wifi 등 다양한 기내 서비스가 모두 포함된 가격이다. 이는 전년 동일 기간 대비 20만원 저렴한 요금이다. 

보라카이는 28일부터 인천에서 주 7회, 부산에서 주 4회 일정으로 운항을 재개한다. 필리핀항공은 한국과 보라카이를 연결하는 유일한 프리미엄항공사(FSC, Full Service Carrier)로 새롭게 칼리보 공항과 보라카이섬을 다이렉트로 연결하는 총 410석 규모의 ‘마부하이 보라카이 크루즈’를 도입해 한층 더 강화된 승객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부하이 보라카이 크루즈는 신형기재를 이용해 칼리보공항 10분 거리에 위치한 크루즈 터미널에서 보라카이까지 직항으로 운항한다. 매점, 바, 화장실, 와이파이, 핸드폰충전 등 편의시설이 제공되며 모든 승객에게 샌드위치도 제공한다. 2019년 1월 중 운항 시작 예정으로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보다 즐거운 여행이 예상된다.

이외 필리핀항공은 주요 노선 증편으로 동계 시즌 운항을 주 55회로 확대한다. 단독노선인 인천-보홀 노선을 12월 20일부터 매일 운항한다. 또한 최근 가족 여행지로 부상하고 있는 인천-클락 노선은 10월 28일부터 매일 운항으로 증편해 운항 중이다. 12월 23일부터 기존 주 7회 운항하던 부산-마닐라 노선에 주 2회 오전편을 추가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