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새 시리즈가 판매에 돌입했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14일 한국필립모리스는 11월 15일부터 전국 5개 아이코스 스토어와 20개 일렉트로마트 내 아이코스샵에서 ‘아이코스 3’와 ‘아이코스 3 멀티’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아이코스 3와 아이코스 3 멀티를 구매 장점은 강화된 기능성과 휴대성, 디자인을 고객이 직접 확인한 뒤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각각 12가지 색상의 아이코스 3 도어와 홀더 캡, 4가지 색상의 기기 본체 등 총 576가지의 색 조합을 통해 나만의 아이코스를 구성하는 경험은 매장을 찾는 또 다른 즐거움이다.

15일 매장 판매가 시작되는 신제품은 11월 2일부터 아이코스 스토어와 일렉트로마트 내 아이코스샵에 사전 공개됐다. 지난 2주간 매장에서 아이코스 3를 체험한 고객들은 기기 휴대성이 강화된 점과 홀더 충전 시간이 기존 아이코스 2.4 플러스보다 40초 가량 짧아진 점을 높이 평가했다. ‘마그네틱 락’이라는 자석식 접촉 단자가 적용돼 보다 쉬운 홀더 충전이 가능한 것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아이코스 3 멀티는 가벼운 기기 무게(50g)와 뛰어난 휴대성, 그립감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았다. 연사 기능에 대해서도 좋은 평가가 있었다. 재충전의 기다림 없이 10회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고 1회당 최대 6분 혹은 14모금을 이용할 수 있다. 최대 연속 사용시간은 60분으로 동급 제품 대비 최대 약 70% 가량 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