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댄싱 로맨스 Mnet ‘썸바디’의 첫 방송을 앞두고 20일 댄서들의 매력과 연애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스페셜 방송 ‘비포 썸바디’가 방송된다. 썸에 일가견 있는 붐, 장도연, 남태현, 허영지, 임현주가 ‘비포 썸바디’에 출연해 캐릭터 분석부터 러브라인 예측까지 ‘썸바디’의 스포일러를 쏟아낼 예정.

‘썸바디’는 Mnet이 ‘고등래퍼2’, ‘프로듀스48’,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 이어 채널 프라임 타임에 선보이는 신규 프로그램이다. 몸으로 감정을 표현하는 열 명의 남녀 댄서들이 로맨스를 찾아 나선다. 이들이 함께 호흡하고 춤을 추며 느끼는 미묘한 감정 변화가 설렘의 포인트다.

Mnet은 ‘썸바디’가 댄싱 로맨스라는 최초의 시도인 만큼,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고 방송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비포 썸바디’를 제작, 20일 저녁 8시 특별 편성했다.

방송가를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붐이 진행을 맡는다. tvN ‘아찔한 사돈연습’에서 심쿵 로맨스를 만들어가고 있는 장도연과 남태현 커플, 알콩달콩 공개 연애 중인 허영지,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반전의 러브라인을 만들어 낸 임현주가 함께 한다.

‘비포 썸바디’에 모인 다섯 MC는 댄서들의 캐릭터와 연애 스타일을 분석, 러브라인을 예측하고 커플 뮤직비디오의 핵심인 ‘썸 뮤직’을 소개할 예정이다. 실제 썸 좀 타본 이들의 날카롭고 감각적인 분석이 ‘썸바디’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썸씽 있는 그들의 댄싱 로맨스 ‘썸바디’는 11월 23일 밤 11시,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