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및 식음료업계가 곧 다가올 홀리데이를 맞이해 시즌 한정 에디션을 출시한다. 홀리데이 시즌에만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해서 특별한 연말을 보내보자.

사진=커피빈 제공

커피빈에서는 16일부터 '씨 솔트 캐러멜 음료'와 ‘윈터 드림 티’를 출시한다. '씨 쏠트 캐러멜 음료'는 따뜻한 라떼와 아이스블렌디드 2종으로 구성됐다. ‘씨 쏠트 캐러멜 라떼’는 씨쏠트 토핑이 캐러멜 라떼에 들어가 캐러멜의 달콤함과 씨 쏠트의 짭짜름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또한 씨쏠트 토핑이 올라가 씹는 맛도 함께 제공한다.

‘씨 쏠트 캐러멜 아이스 블렌디드’는 캐러멜 시럽과 바닐라파우더, 씨쏠트 토핑이 들어가 달콤함과 짭짜름함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휘핑크림 위에도 캐러멜 드리즐과 씨쏠트 토핑이 올라가 단짠단짠을 시원하게 맛볼 수 있다.

또한 같이 출시하는 ‘윈터 드림 티’는 시나몬향의 쌉싸름함과 오렌지필이 주는 달콤함이 매력적인 겨울 한정 티 메뉴다. 시나몬 스틱을 함께 올려 시나몬향을 음미할 수 있다.

사진=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음료 4종과 푸드 6종, 머그와 텀블러 등 상품 총 4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또한 스타벅스의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음료인 ‘토피 넛 라떼’와 ‘토피 넛 프라푸치노’도 돌아왔다.

이번 시즌 신메뉴는 진한 카카오와 생 초콜릿이 어우러진 음료에 마시멜로 토핑이 올라간 ‘홀리데이 밀크 초콜릿’와 배, 꿀, 도라지, 레몬이 들어간 ‘레몬진저 차이 티’ 등 총 4종이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그린 크루아상’, ‘크리스마스 레드 크루아상’을 포함한 푸드 6종이 출시됐다. 또한 크리스마스 식탁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홀리데이 기프트 테이블 매트 세트’, ‘홀리데이 스푼 받침 세트’와 크리스마스 원두로 ‘크리스마스 블렌드’, ‘크리스마스 블렌드 에스프레소 로스트’도 출시됐다.

사진=비욘드 제공

비욘드에서 디즈니의 새 영화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의 개봉을 기념해 홀리데이 에디션 6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영화 속 환상적인 스토리를 비욘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며 사랑스러운 컬러로 연말의 따스함을 표현했다. 특히 겨울철 꼭 필요한 바디 및 헤어 제품과 핸드크림으로 구성해 더욱 의미가 있다.

이번 에디션에 들어가는 비욘드 대표 제품 ‘토탈 리커버리’ 라인의 샤워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저는 겨울철 피부에 보습을 부여하는 고보습 바디 케어 제품이다. 애플 플로럴향이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감싸주는 기분을 선사한다.

이 밖에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과 ‘아르간 테라피 모이스처 에센스’도 이번 에디션을 적용해 출시했다.

사진=안나수이 제공

안나수이가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스타더스트 나이트 파티’를 테마로 한 ‘안나수이 메이크업 코프레 세트 I’를 출시한다.

‘안나수이 메이크업 코프레 I’는 레드, 퍼플 컬러의 클러치모양 파우치에 ‘컬러 파우더’와 ‘스타더스트 립글로스’가 내장돼 있는 제품이다.

‘안나수이 메이크업 코프레 세트 I’를 포함하여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안나수이 아이 & 페이스 컬러 S’, ‘버터 플라이 핸드 미러’, ‘안나수이 헤어 & 바디 케어 세트’와 12월 출시 예정인 ‘샤이니 립 컬러’, ‘트리트먼트 코프레’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