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스타일 힐링 먹방 여행 프로그램이 등장한다.

사진=KBS ‘먹고 자고 마시고 파리로 가는 길’ 제공

13일 KBS2 ‘먹고 자고 마시고 파리로 가는 길’(이하 ‘파리로 가는 길’)이 KBS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my K’에서 선공개된 후 16일 KBS2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파리로 가는 길’은 프랑스 칸에서 차로 10시간이면 가는 파리를 3박 4일에 걸쳐 둘러보며 먹고, 마시고, 즐기면서 간다는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의 내용을 토대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프랑스 현지인들만 알 수 있는 숨은 명소와 와이너리 등 프랑스의 여러 모습을 보여주는 ‘힐링 먹방 여행 프로그램’이 될 예정이다.

먹방, 쿡방의 대가 정형돈과 자취요리의 대가 김풍, 여행 마니아 이채영이 직접 오픈카를 운전하여 남프랑스 대표 휴양지 니스부터 세계적인 도시 파리까지 여정을 함께 한다.

남프랑스의 유명 휴양지인 니스에서 시작해서 매혹적인 핑크 빛깔의 로제 와인으로 유명한 엑상프로방스, 지중해 최대의 항구 도시 마르세유, 수많은 초콜릿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초콜릿 공장이 자리한 땅-레르미따쥬, 전설적인 셰프인 폴 보퀴즈를 낳은 미식의 도시 리옹에 도착했다.

이어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프랑스의 대표 와인 산지 부르고뉴를 거쳐 에펠탑이 자리해있는 프랑스 중심지 파리까지 향하며 눈과 입, 그리고 마음이 행복해지는 느긋한 힐링 여행을 가졌다.

난생처음 맛보는 음식을 먹어보고, 길을 헤매고, 다투기도 하는 등 좌충우돌 에피소드와 함께 이들이 직접 여행지에서 느낀 점을 토대로 미식 탐방 지도 ‘E.D.M(Eat, Drink, Map)’을 그려내 프랑스 여행 꿀팁까지 담아냈다.

힐링 먹방 여행 프로그램 ‘먹고 자고 마시고 파리로 가는 길’은 11월 16일 오후 11시 10분, 23일 오후 11시 15분에 KBS2에서 2회 걸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