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가전 전문 브랜드 코스텔이 초고속 파워 블렌딩 기술과 감각적인 레트로 스타일 디자인을 갖춘 신제품 ‘초고속 레트로 블렌더’ 5종을 출시했다.

사진=코스텔 제공

800W의 강력한 파워로 분당 2만2000회 이상 회전하는 초고속 칼날이 원재료의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 하면서도 매우 미세하게 분쇄해 풍부한 영양은 물론 뛰어난 맛과 식감을 갖춘 음료 및 음식 제조가 가능하다.

특히 과일, 야채 등 식물성 재료 고유의 영양소이자 항산화 및 항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의 체내 흡수율이 일반 믹서기로 제조한 음료 대비 약 1.5배 높아 보다 건강한 음식을 간편하게 제조해 섭취할 수 있다.

‘초고속 레트로 블렌더’는 직관적이고 간편한 사용법도 강점이다. 본체 중앙에 위치한 메뉴 다이얼을 돌려 맞추기만 하면 수프, 야채, 스무디 중 만들고자 하는 메뉴에 맞게 누구나 손쉽게 블렌딩할 수 있다. 초고속으로 회전하는 칼날로 스무디는 30초, 야채 블렌딩은 46초, 수프는 4분20초면 완성된다.

컨테이너는 유리컵보다 가벼우면서도 충격에 강한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조리 시 손목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였다. 손잡이에는 미끄럼 방지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본체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고무 패드를 장착해 컨테이너를 손에서 놓치거나 제품 작동 시 본체가 옆으로 넘어지지 않아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BPA 프리 인증 제품으로 뜨거운 요리를 제조할 때도 환경 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때 본체 바닥 안에 선을 감아 넣을 수 있게 설계해 보관의 용이성까지 높였다.

감각적인 컬러와 아날로그 감성의 메뉴 다이얼, 부드러운 곡선과 심플한 형태만을 강조한 간결한 디자인으로 레트로 스타일을 살려 트렌디한 주방 및 홈 인테리어 연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컬러는 아이보리, 옐로, 레드, 매트 블랙, 바이올렛 총 5종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