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극장가를 강타할 초대형 블록버스터 ‘범블비’(감독 트래비스 나이트)가 전 세계 팬들이 기다려온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을 예고하는 ‘비기닝’ 영상을 최초 공개하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솔로무비로 새롭게 탄생한 ‘범블비’는 특별한 이름을 지어준 찰리와 모든 기억이 사라진 범블비가 그의 정체와 비밀을 파헤치려는 추격을 받기 시작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비기닝’ 영상은 범블비의 근원부터 특별한 이름을 지어준 찰리와 만남으로 시작되는 특별한 감성 스토리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낡은 비틀의 자동차에서 거대한 로봇으로 변신하는 범블비의 놀라운 광경은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고,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어가는 찰리와 범블비의 모습은 다정함을 넘어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모든 기억이 사라진 범블비가 그의 정체를 파헤치려는 인간들과 범블비의 비밀을 쫓는 디셉티콘의 추격에 맞서 선보이는 화려한 액션과 압도적 스펙터클은 초대형 블록버스터에 대한 기대감까지도 증폭시킨다.

그동안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범블비의 탄생 배경과 비밀을 그려내며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의 시작을 담아낸 ‘비기닝’ 영상은 12월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한다.

한편 책임 프로듀서를 맡은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의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천재 스토리텔러 트래비스 나이트 감독이 완성시킨 ‘범블비’는 프렌차이즈의 틀을 깬 여성 캐릭터와 오리지널리티를 구현한 디자인, 특별한 감성이 더해져 완전히 새로운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