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명길 김한길 부부의 인생명언이 폭발한다.

18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따로 또 같이’에는 여수 여행 마지막날이 그려진다. 부부들은 아내팀, 남편팀으로 나뉘어 극과 극 여행을 이어간다.

(사진=tvN '따로 또 같이')

이날 방송은 부부들의 각양각색 아침 상황이 관전포인트가 될 예정. 최명길 김한길 부부는 숙소 앞에 펼쳐진 여수 바다를 함께 바라보며 “사랑한다는 것은 마주보는 것이 아니라 둘이서 한 곳을 바라보는 것”이라고 명언을 남겼다.

아내팀은 고소동 1004 벽화마을을 찾아 골목 곳곳에 마련된 포토 존에서 인생사진을 남기는가 하면, 여수 다도 해상을 감상할 수 있는 해양 레일바이크를 타며 활동적인 시간을 보낸다. 탁 트인 해안을 따라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주크박스' 강성연의 선곡에 맞춰 한껏 몸을 흔들며 넘치는 흥을 뽐낸다.

또 에메랄드빛 여수 바다 풍경이 펼쳐지는 루프톱 카페에서 브런치를 즐기며 허심탄회하게 속마음을 털어놓는 시간을 가진다. 최명길이 “스트레스를 어떻게 해소 시키냐”고 묻자 박미선은 “혼자 풀고 잊는 편이다. 집에 홀로 가만히 있으면 너무 힘들다. 차라리 몸이 힘든 게 좋다”고 털어놨다.

남편팀은 여수의 진미 게장 정식으로 폭풍 먹방을 선보인 후 패러글라이딩 체험학교를 방문, 여수 하늘에서의 아찔한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한다. 거침없이 하늘로 가장 먼저 뛰어든 김가온은 여수 하늘 속에서 아내 강성연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보내며 ‘사랑꾼’ 다운 면모를 자랑한다. 이봉원도 힘차게 하늘로 뛰어 올라 아찔한 비행을 즐긴다고.

반면 최원영은 산 정상에 위치한 이륙장에 오르자 다양한 이유를 늘어놓으면서 극구 거절하는 등 “나는 타지 않겠다”며 겁 먹은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륙장에 남겨진 최원영은 날고 싶은 마음을 담아 하늘을 향해 힘껏 종이비행기를 던져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

취향에 따라 아내와 남편이 '따로' 여수를 여행하며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그려낸 tvN '따로 또 같이'는 18일(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