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G마켓과 G9(지구)가 오는 25일까지 ‘미샤 전품목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년에 단 한 차례 진행되는 행사를 통해 겨울철 수분 보습에 좋은 스킨케어 제품과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는 색조 화장품을 파격적인 조건에 구입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사진=G마켓 제공

먼저 G마켓에서 미샤의 ‘시그니처 상품’ 3종을 비롯한 다수의 제품을 1+1으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더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나이트 리페어 보랏빛 앰플’, 올해 상반기 컨슈머 뷰티 어워드를 수상한 ‘초보양 비비크림’을 이같이 선보인다. G마켓 스마일클럽 회원은 '모던 섀도우 이탈프리즘'을 3개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G9(지구)에서는 미샤의 베스트 제품을 한데 모은 ‘미샤 베스트셀러 특별 기획세트 1+1’, ‘이모탈 유스 크림 1+1’을 실속가에 판매한다. 또한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나이트 리페어 보랏빛 앰플’을 한데 묶은 세트 상품, ‘스탠딩 마그네틱 브러쉬 10종 세트’ 역시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첫 구매 고객이거나 올해 10월 이후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 ‘레드 미니 핸드 미러’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러브시크릿 핸드크림 5종 세트’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미샤 전품목 1+1’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