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콘과 블랙핑크가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 출연을 전격 확정했다.

아이콘과 블랙핑크는 데뷔 후 각각 2015년, 2016년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신인상을 잇따라 수상하며 대형 신인의 면모를 입증했다.

올해는 ‘2018 MMA’ 를 통해 첫 가요 시상식 무대를 선보이는 것으로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다.

아이콘은 올해 3번의 컴백 활동과 해외 투어로 전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10~20대 리스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부드러운 감성이 담긴 ‘사랑을 했다’는 43일간 멜론 차트에서1위에 랭킹, 메가 히트곡으로 롱런했다. 

블랙핑크는 걸크러시 넘치는 매력과 유니크한 컬러의 음악으로 데뷔 직후부터 수많은 히트곡을 낳았다. ‘뚜두뚜두(DDU-DU DDU-DU)’로 큰 사랑을 받은 블랙핑크는 최근 미국 진출까지 예고하며 글로벌 인기를 견인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8 MMA’는 12월1일 저녁7시부터△주최-카카오△주관-카카오M, MSTORM △협찬-현대자동차, 카카오뱅크, KB증권, GT TOUR △후원-서울특별시△미디어 후원-JTBC플러스△글로벌 미디어 파트너- JOOX(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My Music(대만)과 함께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릴 예정이다. 행사 실황은△방송-JTBC2, JTBC4 △온라인-국내 대표 뮤직플랫폼 멜론(Melon),글로벌K-POP 대표 채널 브랜드 원더케이(1theK),카카오TV, 포털 다음(Daum), 카카오톡#MMA를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된다. 

사진=카카오 멜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