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가 11월19일부터 12월16일까지 4주간 ‘제7회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전국민 여행 The Dream! 전 세계를 할인하는 슈퍼세일’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 여행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한다.

사진=인터파크 투어 제공

박람회는 크게 '패키지관' '해외항공·호텔관' '국내항공·호텔·여행관' '추천!가족休(휴)' '여행TV' '이벤트관' 등 6개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으며 박람회 메인 페이지 최상단에는 원하는 여행상품을 한 번에 찾을 수 있는 ‘맞춤 검색’을 배치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다가오는 연말 및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여행 수요가 높은 점을 고려해 ‘가족休(휴)’관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떠나기 좋은 상품을 추천해 주는 것도 이번 박람회의 특징이다. 아이들과 함께 떠나기 좋은 여행지·연차소진 여행지·가까운 제주도 등 다양한 테마의 국내외 가족 여행지를 제안한다.

또한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생생한 영상으로 제공해주는 ‘여행TV’관을 통해 국내외 대표 여행상품의 여행지·상품구성에 대한 정보를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여행TV'관과 '패키지'관에 있는 상품은 실시간 1:1 맞춤 상담 메신저 서비스 ‘여행톡집사’를 이용할 수 있게 연동시켰다.

이번 박람회 대표 상품으로는 중국 북경/만리장성 4일, 일본 다카마츠 3일, 필리핀 팔라완 5일, 괌 5일, 동유럽 4국 8일 등이 있다.

이 외에도 방콕·괌·다낭 등 인기 휴양지 최고급 호텔을 10만 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으며 제휴카드 결제 시 해외 항공권을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국내 제주 여행상품도 10만 원대부터 준비했으며 전국 인기 호텔·리조트는 3만 원대부터 준비했다.

또한 최대 100만원 할인쿠폰과 카드사 제휴를 통해 여행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일 진행하는 ‘퀴즈 빙고 77! 500만원을 잡아라’ 빙고 퀴즈 게임 참여 시 추첨을 통해 500만원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여행 끝말잇기’를 통해 여행 관련 단어 끝말잇기를 제한 시간 안에 맞추면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카카오 미니C 풀세트를 비롯한 각종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