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여행 등을 통해 서구의 연말 분위기를 많이 접한 20대 사이에서 연말에 집, 호텔, 카페 등에서 지인과 요리를 만들어 플레이팅하며 공간을 예쁘게 연출해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고, 파티를 즐기는 것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 심플리쿡은 연말 송년회 및 모임에 관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분석을 진행한 결과 관련 해시태그 중 #홈파티 38만건, #파티룸 18만건, #파티음식 1.7만건 등 프라이빗 파티와 연관된 해시태그가 높게 나타났다. 이에 심플리쿡 파티타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심플리쿡 관계자는 연말 시즌을 맞아 호텔 프라이빗 파티룸 대여 등 경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해 행사 첫 주(11월12~18일) 나만의 냉장고에서 심플리쿡 주문 건수가 행사 전주 대비 600% 신장하는 성과를 얻었다. 이는 주 이용 고객의 파티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음식을 만들기 위해 별도 준비가 필요 없이 펜션이나, 파티룸 등 외부에서 손쉽게 요리 할 수 있는 심플리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이 영향을 준 것으로 판단한다.

나만의 냉장고에서 12월11일까지 심플리쿡을 구매하면 구매 상품 한개당 스탬프 1개가 생성되며, 스탬프 2개를 모았을 때 ‘심플리쿡 파티타임’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스탬프는 하루, 1인 개수 제한 없이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 노보텔 앰배서더 파티룸+심플리쿡+파티소품(5명) △ 애프터눈티 테이블웨어세트(10명) △ 미니오븐(30명) △ 핀티녹스 커트러리 2세트(100명) △심플리쿡 플레이팅 도마(100명) △크리스마스 벽트리(100명) △ 심플리쿡 할인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증정 경품은 랜덤 추첨 방식으로 운영돼 응모 즉시 고객이 확인할 수 있으며, 8가지 증정품 중 하나는 100% 당첨된다. 증정품이 선착순으로 소진되면 프로모션은 자동 종료된다.

 

사진=심플리쿡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