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신성록의 황실 로맨스가 예고됐다.

22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제작 에스엠라이프디자인그룹)이 오써니(장나라 분)와 대한제국 황제 이혁(신성록 분)의 밀착 포옹 장면을 공개했다.

사진=에스엠라이프디자인그룹

첫 방송에서 장나라는 허당기 있고 능청스러운 ‘황제 바라기’ 오써니의 쾌활한 성격을 표현하기 위해 온 몸을 내던졌다. 신성록 역시 국민들에게 추앙받는 위풍당당한 카리스마 이면에 광기가 가득한 반전 자태를 지닌 황제의 이중적인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 이목을 집중시켰다.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컷에는 두 사람이 초근접한 상태에서 서로를 응시하는, ‘밀착 포옹’ 현장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서로 전혀 다른 세계에 살고 있는 오써니와 이혁의 본격 ‘황실 로맨스’가 본격 시작되는 것.

잔디밭에 넘어진 오써니 위로 황제 이혁이 얼결에 같이 넘어지면서 두 사람의 운명 같은 아이콘택트이 이뤄졌다. 은근달콤한 ‘로맨스 기류’가 폴폴 흐르는 두 사람의 만남이 어떻게 진행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장나라와 신성록의 ‘공원 데이트’ 장면은 서울시 송파구 일대에서 촬영됐다. 서로 의견을 교환하지 않았는데도 비슷한 컬러 톤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 두 사람으로 인해 스태프들은 “오늘 촬영 예감이 좋다”고 기분 좋은 기대감을 드러냈던 터. 두 사람 역시 “마치 텔레파시가 통한 듯 하다”며 설렘 돋는 미소를 지은 채 촬영을 준비해나갔다.

무엇보다 두 사람이 촬영을 진행한 장소는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공원이었던 만큼, 인파가 몰리기 전 촬영하기 위해 별다른 리허설 없이 곧바로 촬영이 시작됐다. 하지만 ‘큐사인’과 동시에 오써니, 이혁 캐릭터에 무섭게 몰입한 두 사람은 긴 호흡으로 이어진 대사에도 흔들림 없이 한 번에 오케이를 받는, 찰떡 호흡을 과시했다.

제작진 측은 “장나라와 신성록이 함께 있는 현장은 언제나 에너지가 넘쳐난다. 두 사람은 애드리브까지도 환상적일 정도로 호흡이 잘 맞는다”라며 “첫 방송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장나라와 신성록이 과연 어떤 행보를 걷게 될지 22일(오늘) 방송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3, 4회 분은 22일(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