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황미나가 천생연분 사주로 풀이됐다.

(사진=TV조선 '연애의 맛' 캡처)

22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 김종민과 황미나는 공개 데이트를 즐기던 중 우연히 철학관에서 궁합을 본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역술가는 두 사람의 사주를 풀었다. 그는 "드넓은 한강에 천둥 번개를 동반한 폭우, 미나 사주는 물바다 사주다"며 "물의 기운이 강한 사람은 웬만한 남자가 들어와도 꿈쩍도 안 한다. 콧대가 높고 웬만해서는 틈이 없다"고 황미나의 사주를 설명했다.

이어 "근데 토 기운이 많은 남자와 맞는다. 화가 제일 중요하다. 화(돈)가 하나도 없다. 돈에 신경을 안 쓰는 여자다. 돈에 애착과 집착이 없다"고 덧붙였다.

김종민에 대해서는 "갑목으로 태어났다. 어리바리한 게 콘셉트지만 리더다. 기토가 본처의 기운이다. 무토는 애인의 운이다. 여자들이 기본적으로 있는 사주다. 잘못하면 여자들에게 휘둘릴 수 있다. 그래도 기토의 기운이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본인만 정신만 잘 차리면 한 여자로 평생해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황미나는 "정신차려요 오빠. 만족해야지"라며 웃었다.

역술가는 "수기운이 강한 여자를 만나면 된다. 두 사람의 궁합은 어느정도 코드가 맞는다는 것이다"며 황미나와의 궁합을 언급했다.

이어 "황미나는 내년에 남편이 들어온다. 올해 연애를 잘하면 내년에 결혼한다. 올해를 넘기면 남편 기운이 안 들어온다. 김종민도 올해 애인운이 들어왔다. 똑같이 들어온 상태다"며 "내년에 결혼해야 한다. 김종민 평생에 가장 좋은 해다. 이정도로 잘 맞는 커플이 별로 없다. 해야 한다. 황미나는 백두노랑(머리가 하얗고 늙은 신랑)과 결혼해야 한다. 둘의 나이차가 어린 거다. 김종민을 안 만났으면 나이 차이가 더 났을 거다"라고 천생연분임을 설명했다.

그는 "결혼해도 30년을 신혼부부처럼 살 것이다. 2019년 가을이 제일 좋다. 나중에 좋은 일 있으면 택일도 정해주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