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토피아’ 제작진의 놀라운 상상이 깃든 ‘주먹왕 랄프2: 인터넷 속으로’(감독 필 존스턴, 리치 무어)가 북미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무한한 재미로 가득한 인터넷을 하나의 세계로 구축해 지금껏 보지 못한 경이로운 볼거리와 디즈니 월드를 발칵 뒤집는 유쾌한 상상력으로 돌아온 ‘주먹왕 랄프2’는 21일 북미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왕’ 랄프의 귀환을 알렸다.

동일 개봉작 중 가장 높은 로튼 토마토 지수를 달성하며 해외 언론과 평단의 압도적인 호평 세례를 받고 있는 영화는 개봉 첫날 1850만 달러의 흥행수익을 기록했다. 이는 1551만9234 달러의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한 디즈니의 ‘모아나’와 1318만7576 달러를 기록한 픽사의 ‘코코’를 뛰어넘는 놀라운 수치다.

해외 매체들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사상 가장 기발한 상상력을 선보인 ‘주먹왕 랄프2’에 대해 “위트 있고 기발한 상상력으로 점철된 어드벤처!”(로스앤젤레스 타임스),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속편! 완전히 반했다!(할리우드 리포터), “유쾌하고 흥미진진하다!”(인디와이어), “놀라운 장면들과 엄청난 상상력으로 가득하다!”(시네마블렌드), “전 세대에 웃음을 퍼뜨리는 최고의 영화!”(위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1편을 뛰어넘는 속편!”(스크린 크러시),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플리커링 마이스) 등의 호평을 쏟아냈다.

또한 ‘주토피아’의 각본, 감독에 이어 ‘주먹왕 랄프2’에서 다시 한 번 시너지를 발휘한 리치 무어 감독과 필 존스턴 감독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북미 개봉을 맞이해 국내에서 새롭게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는 ‘자고 일어나니 핵인싸?!’라는 카피와 함께 당황스러워 하는 표정의 랄프와 능글맞은 표정의 바넬로피가 와이파이 위에 올라서 있는 장면이 담겨있다. 게임 속 세상을 발칵 뒤집어 놨던 콤비가 이번엔 인터넷 세상에서 어떤 사고를 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14명 디즈니 프린세스들과 인터넷을 상징하는 수많은 캐릭터들이 자리해 이들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내년 1월 국내 개봉.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