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추워진 날씨 탓에 방한 제품을 찾는 손길들이 분주해졌다. 따뜻한 내의나 털이 가득한 부츠뿐만 아니라 어디서든 찾을 수 있는 편의점에서도 추위에 언 몸을 녹일 수 있는 방한 제품들이 가득하다. 올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도와줄 방한용품들을 소개한다.
 

사진=BYC 제공

추위에 약한 아이들을 위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보온성을 바탕으로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것은 물론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활용한 방한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다.

BYC는 캐릭터를 겸비한 ‘보디히트 차일드림 세트’를 출시했다. ‘보디히트 차일드림 세트’는 얇고 가벼운 소재에 적외선 광발열 원리를 활용해 보온 기능이 우수한 보디히트 제품이다. 고양이 캐릭터를 원포인트로 믹스해 귀엽게 연출해 아이들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초극세사의 원사을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주면서 따뜻함을 유지시켜 아이들의 면역력을 증가시킬 뿐 아니라 캐릭터를 활용해 아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겨울철 어린이들이 활동하기 편하면서 매서운 추위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키즈 다운재킷 2종을 선보였다. 아이더 ‘타이탄ll(Titan ll) 키즈 롱 다운재킷’은 기존 아동 타이탄을 업그레이드한 롱다운 재킷으로 트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탈부착이 가능한 리얼 라쿤퍼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웨빙 디테일을 포인트로 해 캐주얼한 느낌을 추구했다.

보그스 방한부츠가 18FW에 새로운 패턴과 색상으로 베이비부츠와 키즈부츠를 론칭한다. 보그스 베이비부츠는 17FW에 베스트셀러 모델이었던 도트블랙라인을 기본으로 그레이와 브라운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자동차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카라인 등도 출시했다.

또한 여아들이 좋아하는 리본라인의 디자인 역시 업그레이드하여 다양한 색상을 선보인다. 보그스 키즈부츠도 18FW 신상을 위해 다양한 패턴과 색상을 선보였다. 작년 모델과 차별화를 위해 각 부츠에 어울리도록 내부 털색상을 변화시켜 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변신을 시도했다.

 

사진=아이더 제공

아이들 의류뿐만 아니라 성인을 위한 방한용 부츠도 인기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보온성은 물론 격식까지 겸비해 회사에서도 착용 가능한 디자인의 방한신발을 출시하며 직장인들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아이더 ‘로렌2 부츠’는 작년 베스트셀러였던 로렌 부츠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신슐레이트를 충전재와 퍼소재를 사용해 방한 기능을 높였으며, 쿠셔닝이 우수한 창을 적용해 오래 걸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밑창에는 접지력이 우수한 탁월한 하이드로스토퍼소재를 사용해 눈길 및 빙판길에서도 보행 안전성을 높였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2종이다.

아이더 ‘메스 부츠’는 보온성과 스타일을 두루 갖춘 캐주얼한 스타일의 남녀공용 로우컷 방한부츠다. 신발 전체에 재봉스티칭 느낌의 디테일 적용과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미끄럼을 최소화해주는 엑스그립 컴파운드 소재를 사용해 빙판길이나 눈길에서도 안전하게 다닐 수 있으며 측면에 방수 지퍼를 사용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 3종이다.
 

사진=아이더 제공

아이더 ‘제나 부츠’ 시리즈는 세련된 스타일에 뛰어난 방한성을 겸비한 여성용 미드컷 부츠다. 보온성이 뛰어난 신슐레이트 충전재를 적용해 발을 따뜻하고 부드럽게 감싸준다. 가볍고 쿠셔닝이 우수한 창을 적용해 발이 쉽게 피로하지 않으며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과 믹스매치하기 쉽다. 종류는 ‘제나 부츠’ ‘제나 플러스 부츠’ 2종이 있다. ‘제나 부츠’는 블랙, 바닐라가 있으며 ‘제나 플러스 부츠’의 색상은 그레이, 브라운 2종이다.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다양한 방한용품들을 출시하며 동절기 상품 강화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방한용품은 기능성 속옷 브랜드인 비비안의 제품이다. 올겨울 예고된 한파에 대비해 보온성을 높이고 편의성을 강조하여 만들었다. 종류는 ‘3D입체보온마스크’ ‘접이식귀마개’ ‘스마트폰터치기모장갑’ 총 3종이다.

또한 귀여운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위베어베어스를 활용한 방한용품들도 함께 출시했다. ‘위베어베어스 손난로 인형’은 위베어베어스 캐릭터들의 귀여운 얼굴로 디자인된 손난로이다.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보온성을 자랑한다. 전자레인지에 가볍게 돌려 사용 가능하며 한 손에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이 밖에도 ‘위베어베어스 핫팩’과 부드러운 극세사 소재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든 포근하게 덮기 좋은 ‘위베어베어스 캐릭터 담요’도 함께 선보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