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2018AAA '충격의 ★라인업' 가수26팀-배우28명..관전포인트 보니

가수와 배우의 통합 시상식인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 이하 2018 AAA)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주최측이 몇 가지의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 2018 AAA)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해당 포스터/스타뉴스, AAA 조직위원회 제공

 
■ 황금 라인업 
‘2018 AAA’의 라인업은 '역대급'이라는 소문이 자자하다. 배우와 가수의 라인업이 공개될수록 시상식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가수 26팀과 배우 28명까지 별들의 축제가 펼쳐진다. 
 
가수 라인업은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끝없는 '히트 행보'의 트와이스, 눈부신 성장세 워너원, 독보적 퍼포먼스 선미, 갓세븐, 구구단, 뉴이스트W, 더보이즈, 디크런치, 마마무, 모모랜드, 몬스타엑스, 세븐, 세븐틴, 스누퍼, 스트레이 키즈, 아이즈원, 아이콘, (여자)아이들, 우주소녀, 지코, 청하, 프로미스나인, AOA, SF9, KARD이다. 총 26개 팀이 등장한다.

 
배우 라인업은 인기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이병헌을 포함해 '암살' '신과 함께' 1,2편으로 트리플 천만 배우가 된 하정우, 연기와 노래를 모두 소화해내는 윤아와 배수지, 아티스트에서 배우로 발돋움한 이지은(아이유), 올해 스크린에서 맹활약한 주지훈, 박해진, 류준열, 유연석, 곽시양, 김설현, 김다미, 김명수, 김용지, 류이호, 성훈, 신현수, 이다희, 이승기, 이준호, 장기용, 정인선, 정해인, 진영, 진주형, 차은우, 최민호, 최태준까지 28명이다. 
 
■ 생생 생중계
이번 ‘2018 AAA’는 28일 오후 1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스페이스·플라자에서 레드카펫 행사가 먼저 진행되고 오후 5시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본 시상식이 펼쳐진다. 
 
본 시상식은 주관 방송사 MTN머니투데이방송을 통해 4시간 반 동안 생중계된다. 또한 V LIVE 스타뉴스 채널을 통해 오후 1시 시작되는 레드카펫부터 본 시상식까지 전 세계에 생중계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기회가 제공된다.
 
■ 영광의 주인공 누구
앞서 100% 투표로만 진행되는 ‘팬투표 인기상’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가수 부문, 배우 부문 남자, 배우 부문 여자에 각각 방탄소년단, 세훈, 이지은이 결정된 가운데 개최를 하루 앞두고 참석자들이 어떤 분야에서 수상을 하게 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2018 AAA’의 대미를 장식할 '대상'으로 누가 호명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에디터 홍정원  hongcine7@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홍정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