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도끼의 엄마 사기 의혹으로 논란이 일은 가운데 이들의 태도에 대한 지적이 끊이질 않고 있다.

(사진=도끼 인스타그램)

지난 26일 도끼는 모친 사기설을 접한 후 자신의 SNS를 통해 해명했다. 그는 모친과 기자의 통화가 끝난 후 "우리는 잠적한 적 없다. 마이크로닷 사건 때문에 저를 엮으시려는 것 같은데 저는 잠적한 적도 없고 그 돈으로 금수저로 산 적도 없다. 상대를 잘못 골랐다"고 불쾌감을 표현했다.

이어 "불만 있으면 여기 오라고 해라. 그깟 1000만원으로 우리 인생이 바뀌겠나. 그 당시에는 엄마가 저희 망한 레스토랑 때문에 무언가를 해결해야 해서 500만원, 500만원을 빌리셨다고 한다"며 "내 한달 밥값 밖에 안되는 돈인데 그 돈으로 잠적한다고 우리 인생이 달라졌겠나. 저는 연예인 아니고 이런 식으로 고발해서 기사내고 제가 검색어 오르고 논란이 되면 묻힐 줄 아나본데 전 안묻힌다. 저는 똑같이 힙합하고 노래내고 콘서트 하는 사람이고 저를 찾아오면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도끼의 어머니 역시 해당 영상에서 "민, 형사적으로 2003년에 완전 종결된 사건이고 그 이후 통보받은 적이 없다. 판결난대로 집행했다. 그때는 제가 갚을 능력도 안됐다. 도끼가 돈을 잘 번다고 해서 제가 그 돈을 어떻게 할 수도 없는 것이다. 제가 정말 어려워서 도와달라고 하면 도와줄 수 있는데 과거에도 나한테 온갖 욕을 했었다. 괘씸죄가 있다. 내 선에서는 이미 종결됐고 내가 책임질 것이 없다. 억울하다면 법적으로 하라고 해라"라며 기자와 전화 통화했다.

이같은 도끼와 그의 모친의 태도는 논란을 더욱 키웠다. 적반하장이라는 반응이 거세게 일고 있는 것.

일부 누리꾼들은 "빌려간거 맞고 안 갚은거 맞는데 빌려준 사람을 사기꾼 취급에 조롱까지 한다", "정작 그 천만원 못 갚고 파산한건 팩트 아니냐. 빌려준 사람 죄인 취급이다" "20년 전 천만원이 지금 천만원으로 계산이 된다는게 말이 되냐" 등 반응을 보이며 분노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