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 W(JR, Aron, 백호, 렌)가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으로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6일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으로 컴백한 뉴이스트 W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각종 차트에서 1위를 기록, 글로벌 대세돌 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뉴이스트 W는 앨범 발매와 동시에 새 앨범의 전곡이 음원 차트에 진입한 것은 물론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가 각종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 및 상위권을 휩쓸며 꾸준히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핫트랙스, 인터파크 등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차지, 신나라 레코드와 국내 최대 음반 집계 사이트인 한터 차트에서는 일간 차트(11월 26일) 1위를 기록하며 음원 차트에 이어 음반 차트까지 석권하는 등 음반 판매에서도 강세를 보였다.

특히 뉴이스트 W의 이번 앨범은 해외에서 역시 남다른 인기를 얻고 있다. 뉴이스트 W의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은 해외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스웨덴, 베트남 등 2개국에서 1위에 등극했으며 캐나다, 독일, 말레이시아 등에서는 2위를 기록하는 등 총 11개국에서 TOP10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한 것.

이처럼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뉴이스트 W의 이번 신규 앨범 ‘WAKE,N(웨이크,앤)'은 그들의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 웰메이드 앨범으로 퓨전 팝 R&B 장르의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를 포함 수록곡 ‘L.I.E(라이)’, 4인 4색 멤버들의 솔로곡 그리고 CD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는 ‘Dal Segno(달 세뇨)’까지 총 7곡을 수록,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로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