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컬러 아이템으로 유명한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라빠레뜨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프로모션 ‘해피 홀리 윈터’를 진행한다.

특별한 스타일링과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20만원 이상 구매 시 ‘컬러미업 벨벳 에코백’을 증정한다. 에코백은 18A/W 시즌을 대표하는 2가지 컬러 다크그린과 브라운을 양면에 배치해여 브랜드 모토 ‘컬러 미 업(Color Me Up)’을 담아 브랜드의 가치를 전한다. 양면의 른 컬러를 통해 투웨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벨벳 소재의 은은한 광택감이 우아한 느낌을 배가한다.

특히 라빠레뜨의 아이코닉 아이템 ‘깐느 로제’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지금까지 핸드백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감각적인 컬러웨이를 선보이며 사랑받은 ‘깐느 로제’는 2018 F/W 시즌 다크그린&화이트 컬러가 베스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며 연이은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Color Me Up’ 스티치 스트랩 등 다양한 와이드 스트랩과 매치하면 색다른 핸드백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해피 홀리 윈터’ 홀리데이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현대 판교,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 건대 커먼그라운드, 스타필드 고양,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 마리오 아울렛 및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라빠레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