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꼬(Loco)와 그레이(GRAY)의 듀엣곡이 2년 만에 다시 팬들을 찾는다.

로꼬 & 그레이는 28일 오후 6시 국내외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Late Night’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Late Night’은 지난 2016년 발표한 ‘GOOD (Feat. ELO)’ 이후 약 2년 만에 발표하는 로꼬 & 그레이의 콜라보 싱글로, ‘믿고 듣는 조합’으로 불리는 두 사람의 절묘한 호흡이 돋보이는 곡이다.

로꼬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와 멜로디컬한 플로우, 그레이의 쉽지만 독특하고 중독성 강한 랩 후렴구가 잘 어우러지며, 듣는 이들의 흥을 북돋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26일과 27일 두 가지 버전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궁금증을 자아내는 ‘Late Night’ 뮤직비디오에는 AOMG 동료 아티스트 코드 쿤스트, 우원재, 엘로, DJ 웨건의 특별출연 장면을 감상할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28일 오후 공개된 커버 아트워크 이미지 속에는 로꼬와 그레이를 형상화한 캐릭터가 서로 다른 공간에 앉아 전화를 걸거나, 전화기를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로꼬와 그레이의 새 콜라보 싱글 ‘Late Night’은 금일 오후 6시부터 국내외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내년 2월 7일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잠시 팬들 곁을 떠나는 로꼬는 이번 신곡 발매를 신호탄으로 입대 전까지 각종 공연 및 음악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AOMG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