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 우주소녀, 구구단이 뉴웨이브상을 수상했다. 

(사진='2018 AAA' 캡처)

28일 오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18 AAA)가 이특, 이성경의 진행으로 개최됐다.

KARD, 우주소녀, 구구단이 뉴웨이브상 수상자로 호명됐다. KARD는 "AAA 시상식 무대도 서고 멋있는 아티스트 배우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대표님도 정말 감사하다. 소속사 스태프, 부모님도 감사하다. 히든 카드도 감사하다. 앞으로 더 노력하는 KARD 되겠다"며 글로벌 그룹답게 영어로도 수상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우주소녀는 "올 한해 저희에게 되게 뜻깊은 한해였다. 데뷔 후 첫 1위도 하고 영광스러운 장소에서 상을 받게 돼 따듯한 한해가 될 것 같다. 소속사 식구들 감사드리고 시상식 관계자분들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는 우주소년 되겠다"고 전했다.

구구단은 "저희 구구단이 지난해에 이어서 이 시상식에 함께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수상해 감사하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구구단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8 AAA'는 한 해 동안 아시아와 대한민국을 빛낸 K-POP, K-DRAMA, K-MOVIE를 결합해 수상자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가 주관한다. 올해 'AAA'는 주관방송사인 머니투데이방송 MTN과 V LIVE 채널을 통해 4시간 30분 동안 실시간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