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에 소유진, 심진화, 홍경민, 김풍이 출연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2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의 ‘깨끗하게! 맑게! 자신 있게!’ 특집으로 소유진, 심진화, 홍경민, 김풍이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였다.

‘배우 소유진’에서 남편 백종원의 부인으로 불리고 있는 소유진은 오랜만에 예능 출연에 “오늘은 세 아이의 엄마가 아니라 주말극 퀸으로 거듭나고 싶은 배우 소유진”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의욕을 불태웠다.

“남편이 '라디오스타’ 출연 소식을 듣고 ‘싸우자는 거냐’고 하더라”고 남편 백종원을 언급한 소유진은 "드라마 홍보하러 나간다고 했더니 드라마 얘기만 하고 오라고 하더라. 작가들과 인터뷰가 끝나자마자 남편이 전화가 왔다. 남편이 자기 사진 쓰지 말라길래 '걱정하지마 마리텔 사진 쓸 거야’고 말했다"며 "남편이 드라마 얘기 많이 하고 오라고 했는데 남편 얘기 더 많이 할 거 같다"고 앞날을 예고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소유진은 백종원에게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연을 추천한 사람이 바로 자신이라고 말하며 ‘마리텔’ 출연 제안뿐 아니라 백종원의 애칭이 된 백주부 역시 자신이 정해준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1등 상품을 자기 PR기회를 줬는데 1분을 제 이야기를 하더라. 본 방송을 보는데 백종원이 부끄러워 주방으로 가더라”고 뒷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소유진은 백종원과의 첫 만남도 언급했다. 처음 만날 때만 해도 백종원에게 큰 관심이 없었던 소유진은 “첫 만남에 쪼리를 신고 나갔다. 그보다 더 심한 건 제가 직접 운전을 하고 나간 것”이라며 “전혀 기대를 안 했다. 밥을 먹고 이야기를 하면서 이야기가 길어졌다. 그러다가 깻잎 모히토를 말아줬는데 진짜 맜있더라. 그렇게 마시고 헤어질 때 남편이 저에게 톡 해도 되냐고 물어봤다. 사실 그때까지는 남자로서 호감은 전혀 없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심진화 역시 소유진 못지않은 ‘사랑꾼’의 면모를 자랑했다. 심진화는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유에 대해 “28kg 쪘을 때 제가 생가해도 제 몸이 추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결정적인 것은 샤워였다. 우리 부부는 매일 같이 샤워를 하는데, 28kg가 찌니 움직이기가 힘들더라. 함께 샤워하다가 충격을 받았다. 그 와중에 남편은 ‘여보는 어떻게 몸매가 이렇게 환상적이지?’이러더라”고 말했다.

홍경민은 차태현에 대해 “‘집집마다 차태현'이라는 표현도 있던데 하지만 사람들이 모르는 게 있다”며 폭로를 시작했다. 홍경민은 “제수씨가 아침잠이 많고 차태현 씨는 일찍 일어난다. 아침에 육아를 담당하고 그다음 시간에 자신의 시간을 갖는 것”이라며 “신혼 때 아내를 위해 떡볶이를 포장해간다고 해서 애처가라고 생각했다. 포장하는 5분도 안 되는 그 시간에 소주 한 병을 마시더라”며 애처가와 애주가 사이에서 노력하는 차태현의 모습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홍경민은 오랜만에 ‘흔들린 우정’을 열창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여 모두를 열광케 했다.

김풍은 1년 정도 준비했던 웹툰을 폐기 처분하게 된 사연을 전했다. 김풍은 “북한에 억류된 유약한 남편과 장인어른의 이야기였다. 탈북자들과 만나서 인터뷰도 하고 했는데 갑자기 정권이 화해모드가 됐다‘며 웹툰을 시작하지 못하게 된 사연을 고백했다.

한편,'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키는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