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을 더욱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는 4DX 예매가 오픈됐다. 

'호두까기인형과 4개의 왕국' '겨울왕국' 포스터/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4DX 상영을 확정한 디즈니 영화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이 '겨울왕국'의 4DX 관람 체험을 예고한다.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은 크리스마스 이브, 돌아가신 엄마의 마지막 선물을 열 수 있는 황금 열쇠를 찾기 위해 클라라가 마법 세계로 들어가면서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 이야기. 

2014년 1,000만을 동원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은 역대 국내 최고 4DX 관객수를 기록하며 관객의 사랑을 받았다. 설원을 비롯한 마법 세계를 재현한 4DX 환경 효과와 다양한 음악에 맞춰 춤추듯 리듬감을 더한 모션체어가 영화와 제대로 된 시너지를 낸 '겨울왕국'에 이어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역시 웰메이드 음악과 감성을 자극하는 겨울 감성이 4DX 효과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감을 높인다.

‘4DX 리드미컬 모션’은 미세한 진동부터 리듬감 있는 움직임까지, 음악에 맞춰 섬세한 움직임과 디테일한 모션 효과를 만들어내어 차이코프스키 명곡들과 함께 고품격 발레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작품에 색다른 재미와 생명력을 더한다.
  
또 ‘눈송이의 왕국’과 ‘꽃의 왕국’, ‘사탕의 왕국’, ‘4번째 왕국’ 특징을 살린 4DX 환경 효과(향기, 스노우, 버블, 바람 등)가 더해져 몰입감을 높이는 동시에 클라라와 함께 마법 세계를 모험하는 듯한 생생함을 안긴다. 

영화는 12월 6일 개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