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가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적용한 ‘윈터랜드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던킨도너츠 제공

30일부터 던킨도너츠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를 증정하는 행사로, 이 제품은 라인프렌즈 인기 캐릭터 브라운과 샐리를 활용한 열기구 모양의 대형 램프다. 무게중심이 아래에 있어 눕혀도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는 오뚝이 에어볼에 램프 기능을 더했다. 후면 버튼을 누르면 3가지 방식으로 빛을 내며 USB로 쉽게 충전이 가능하다. 아이들 장난감은 물론, 크리스마스트리 등을 대신할 수 있고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와 관련 던킨도너츠는 6초가량의 범퍼광고 ‘올겨울, 빛나게 그리고 따뜻하게 윈터랜드로 행복하세요!’를 30일 공개한다. 광고를 통해 라인프렌즈와 만나 더욱 특별해진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를 유쾌하게 소개한다.

또 오는 12월9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식품관에 라인프렌즈와 함께하는 스페셜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면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를 포함한 소프트 러그 및 워머 쿠션과 일반 매장에서는 볼 수 없는 스페셜 패키지 등을 한정 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30일부터 12월6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으로 ‘원터랜드 소프트 러그’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