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적인 폭설을 기록한 첫눈으로 시작된 올겨울, 대한민국 최고 디바들의 연말 콘서트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송정미의 ‘송정미 30주년 콘서트 더 보이스’, 이은미의 ‘Winter & Fall’, 박정현의 ‘THE WONDER: LET IT SNOW’, 거미의 ‘라이브(LIVE)’ 등 추운 겨울날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명품 보컬들의 특별한 무대들이 준비돼있다.

사진=(좌) 아티스컴퍼니 (우) 경기문화포털 제공

CCM계 밀리언셀러, 송정미 '30주년 콘서트 The Voice'

CCM 아티스트 송정미가 ‘송정미 30주년 콘서트 The Voice’를 12월13일부터 16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최한다. 송정미는  200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를 기록해온 대중에게도 잘 알려진 CCM계 밀리언셀러다. 조용필, 패티김, 인순이, 이선희, 김범수에 이어 대한민국 가수로서 6번째로 세계적인 무대 뉴욕 카네기홀에 섰으며 메인 공연장인 아이삭 스턴 오디토리엄 2800석을 매진시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가장 잘 알려진 ‘축복송’을 비롯하여 ‘오직 주만이’ ‘Anointing-기름 부으심’ 등 송정미의 대표곡들을 들을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연출가 전성환과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 등에 참여해온 최영호 음악 감독, 방탄소년단 콘서트 영상을 작업했던 영상 디자이너 공하얀마음 등 국내 최고의 공연 스태프들이 함께하며 듣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까지 책임진다.

맨발의 디바, 이은미 전국투어 'Winter & Fall'

진솔하고 파워풀한 목소리를 가진 이은미는 11월부터 전국투어 ‘Winter & Fall’을 시작해 부평, 대구, 울산, 창원, 대전, 여수 등 전국을 돌 예정이다. 한국 여성 가수로서 최다 라이브 공연 기록을 갖고있는 만큼 맨발의 디바 특유의 진솔하고 탄탄한 가창력으로 역동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좌) 문화인 (우) 인터파크티켓 제공

R&B 요정 박정현, 'THE WONDER: LET IT SNOW’

섬세하게 감정을 표현하는 목소리의 R&B요정 박정현이 12월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에서 ‘THE WONDER: LET IT SNOW’라는 이름으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올여름부터 시작된 전국투어 ‘더 원더 라이브’의 연장선으로 이어지는 박정현의 이번 연말 콘서트는 2016년부터 이어온 겨울 브랜드 공연 ‘렛 잇 스노우’의 웅장함을 접목해 화려한 스케일을 예고한다.
 

OST 여왕, 거미 전국투어 'LIVE'

많은 드라마의 OST로 큰 사랑을 받아온 거미는 전국투어 콘서트 ‘LIVE’를 준비 중이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다양한 레퍼토리로 풍성한 세트리스트가 준비된 이번 콘서트는 내년 1월까지 창원, 전주, 광주, 서울 등 7개 지역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