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연말을 맞아 경품이 가득한 돌림판 이벤트, 9일간의 릴레이 할인, 예매 꿀팁부터 상황별 공연 추천까지 풍성한 내용의 ‘연말연뮤연구서’ 기획전을 11월29일부터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인터파크 제공

 

기획전을 연극과 뮤지컬 관람에 필요한 보고서 형태로 제작해 재미를 더한 ‘연말연뮤연구서’의 첫 번째 장은 ‘득템 돌림판 실습’ 편으로 할인쿠폰부터 천연 베지터블 가죽 소재 티켓북, 쌍안경 등을 경품으로 마련해 행운을 실험할 수 있는 재미를 더 해 준다.

‘득템 돌림판 실습’은 11월29일부터 12월12일까지 ID 당 한 번씩만 참여할 수 있고 천원~5만원 할인쿠폰부터 뮤지컬 ‘팬텀’ 커플 5쌍 초대에 자동 응모되는 행운 시험권까지 연극, 뮤지컬 관객을 위한 취향 저격 경품을 준비했다.

이어 ‘연말연뮤연구서’의 두 번째 장은 ‘할인신공’ 편으로 11월29일부터 12월11일까지 9일간 연극, 뮤지컬 장르에서 하루에 3 작품씩, 총 27개의 작품이 초특가 만원부터 최대 50% 할인까지 할인 행렬을 이어간다. 매일 정각 10시, 14시, 18시에 릴레이 타임세일로 진행되며 밤 10시에 다음날 판매되는 작품과 할인율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연말연뮤연구서’ 제3장에서는 예매 시 ‘이선좌’에 대처하는 예매 필수 이론 이른바 ‘이선좌 위기 대처 이론’도 공개된다. 부록으로 문화 회식, 패밀리, 혼공 등 취향별, 상황별로 보는 큐레이션으로 추천 공연도 알려주며 연말 공연 가이드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