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 W(JR, Aron, 백호, 렌)가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 22화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30일 오후 뉴이스트 W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 22화를 공개, 지난 26일 발매된 신규 앨범 ‘WAKE,N(웨이크,앤)’의 제작기와 컴백 준비 과정을 전격 담아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뉴이스트 W는 이번 앨범 ‘WAKE,N(웨이크,앤)’의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와 수록곡 ‘L.I.E(라이)’ 녹음을 위해 녹음실에 등장했다. 이어 본격적인 녹음에 들어간 멤버들은 디테일한 부분도 놓치지 않고 꼼꼼히 체크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부터 대기 시간을 이용해 2행시를 선보이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까지 반전 매력을 가득 담아냈다.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깜짝 공개, 멤버들의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으며 현장 소품인 트램펄린을 각양각색의 모습으로 이용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통해 팬들의 보는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영상 말미에는 컴백을 앞두고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의 안무 연습을 진행하는 뉴이스트 W의 모습이 그려졌으며 연습임에도 불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완벽한 호흡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JR은 “모든 앨범에 다 심혈을 기울였지만 이번에는 더더욱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팬 여러분들께서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처럼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의 컴백 준비 과정을 최초로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뉴이스트 W는 다음 회를 통해 발매 당일 쇼케이스 비하인드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낼 것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W가 지난 26일 발매한 신규 앨범 ‘WAKE,N(웨이크,앤)’은 발매와 동시에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는 수록곡 전곡이 상위권을 기록한데 이어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서는 영국, 호주, 브라질 등 총 21개국에서 TOP10에 진입하는 등 국내외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며 글로벌 대세를 입증했다.

뉴이스트W는 오늘(1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