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일) 밤 9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 마침내 특별한 마법을 안방극장에 선사한다.

tvN 새 토일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극본 송재정 연출 안길호)은 투자회사 대표인 유진우(현빈)가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에 방문하고, 정희주(박신혜)가 운영하는 오래된 호스텔에 묵게 되면서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리는 서스펜스 로맨스다.

그간 아름다운 스페인의 고대도시 그라나다를 전경으로 그려지는 AR게임 소재 드라마로 시청자 궁금증이 극에 달한바 첫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공개한 현빈 박신혜 스틸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에는 특별한 마법의 순간이 담겼다. 게임공학자 출신의 투자회사 대표로 귀신같은 촉을 자랑하는 유진우(현빈). 비즈니스로 방문한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정세주(찬열)로부터 걸려온 “그라나다에서 만나요. 보니따 호스텔에서 기다리면 갈게요”라는 기묘한 전화 한 통에 홀리듯 이끌려 그라나다까지 날아온 진우는 단 한 번도 상상하지 못했던 특별한 마법을 마주한다.

‘알함브라’ 측은 “사진 속 진우를 경악하게 한 말을 탄 기사는 스마트 렌즈를 끼고 AR게임에 접속한 사람의 눈에만 보이는 존재”라고 귀띔, 첫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폭발시킨다.

또한 “비단 진우가 AR게임에 뛰어드는 순간만이 그가 마주할 마법의 전부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그라나다의 낡은 호스텔에서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됐지만 촘촘하게 전개되는 이야기 속에서 결국 필연적인 인연으로 엮일 진우와 희주의 로맨스 역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또 하나의 마법이다. 특히 오늘 밤 펼쳐질 두 남녀의 첫 만남은 매 순간 유쾌한 웃음과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