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가 연말 파티를 준비하는 1~2인 가구 고객을 위한 소확행 파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GS25 제공

GS25는 12월 말일까지 11종의 다양한 와인에 대해 콤보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네이쳐사운드 호주쉬라즈’를 2병 구매 시 1만5천원에 구매 가능하며 ‘넘버나인크로이쳐’ 또는 ‘넘버투로만체’를 ‘모건데이비드’나 ‘또스띠모스까또’와 함께 구매 시 각 32%, 4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몬테스클래식’ ‘요리오’ ‘디아블로’ ‘뷰마넨’ 등 유명 와인 2병 구매 시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GS25가 이번 와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편의점 와인을 찾는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연말연시 많이 찾는 와인을 가까운 편의점에서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다.

또한 1~2인 가구의 소확행 파티에 삐질 수 없는 스테이크도 소용량 와인과 콤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 끼 스테이크와 소용량 와인 솔데빼냐스(375m)를 함께 구매하면 27% 할인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연말연시 파티 분위기 연출을 위해 많이 구매하는 스테이크와 어울리는 소용량 와인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셈이다. 1~2인 가구의 경우 스테이크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정도의 와인이 필요한데 기존 보틀은 양이 많아 부담스럽기에 소용량 와인과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한 끼 스테이크는 GS25가 올해 4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상품으로 호주 청정 지역에서 자란 블랙앵거스 품종의 부채살과 채끝살을 두툼하게 썰어 신선한 상태에서 급속 냉동해 들여온 스테이크용 정육이다. 냉동 상품이라 집에서 오랜 기간 보관이 가능하고 간편하게 해동 후 구워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인 만큼 연말 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어 GS25는 스테이크와 함께 한 끼 소불고기, 한 끼 함박스테이크에 대해서도 12월동안 1+1 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크리스마스를 맞아 X-MAS 스테이크 세트를 기획하고 나만의 냉장고에서 주문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파티 준비에 빠질 수 없는 케이크도 GS25에서 구매할 수 있다. GS25는 12월16일까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유명 디저트 전문점 지유가오카핫초메 2종, 비스테까 티라미수 2종, 더바움 크레이프 등 총 5종의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홀케이크가 부담스러운 1~2인 가구를 위한 조각 케이크도 상시 운영 중이다. 지유가오카 조각 케이크를 비롯해 작은 알루미늄 용기에 고급스럽게 담긴 우유생크림 케이크, 티라미수, 화이트초코 케이크, 연유 판케익, 떠먹는 치즈케이크, 당근 컵케이크 등 다양한 소용량 케이크를 언제나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