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창정이 전국투어콘서트’IMCHANGJUNG’를 통해 연말을 장식한다.

사진=nhemg 제공

임창정이 지나 1일 전국투어콘서트 ‘IMCHANGJUNG’의 두 번째 지역인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약 3시간에 걸친 감동의 무대를 선보였다. 히트곡인 ‘소주한잔’, ‘내가 저지른 사랑’, ‘또 다시 사랑’ 등 무대를 선보이며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명품라이브를 선사했다.

특유의 솔직하고 유머러스한 멘트로 재미를 더하며 공연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공연 하루 전 날인 11월 30일 임창정의 생일을 맞아 공연 중간 깜짝 이벤트를 통해 관객과 함께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는 등 생일파티를 열어 관객들과 호흡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광주를 시작으로 안양, 인천, 대전, 서울, 대구까지 1차지역 티켓오픈을 통해 콘서트랭킹 상위를 차지하며 여전한 인기를 확인했다. 이에 지난 29일 2019년의 시작을 알리는 청주공연의 티켓 오픈이 시작됐다.

임창정은 오는 8일 인천 실내체육관에서 전국투어를 이어가며 서울, 대전, 대구 등 여러 도시를 돌며 올 연말을 팬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또 내년 1월 청주, 울산도 예정되어 있어 내년 상반기에도 전국투어를 이어가며 팬들에게 진한 감동과 여운을 주는 명품 공연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