땐뽀반 오디션 현장이 공개됐다.

3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땐뽀걸즈’(극본 권혜지/연출 박현석/제작 MI) 측이 땐뽀반 오디션에 참석한 여상 아이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MI 제공

‘땐뽀걸즈’는 거제탈출을 꿈꾸는 김시은(박세완)의 땐뽀반 입성기부터 시작한다. 자신을 이해하지 못하는 엄마 박미영(김선영)으로부터 벗어나 서울권 대학 합격을 꿈꾸며 땐뽀반에 첫발을 내딛는 것. 여기에 시은과 함께할 거제여상 박혜진(이주영), 양나영(주해은), 이예지(신도현), 김도연(이유미), 심영지(김수현). 과연 이들의 이야기는 어떤 재미를 선사할까.

친구들을 적당히 친한 척 해주며 같이 다니는 존재, 인생의 엑스트라쯤으로 생각하는 시은이 나영, 예지를 살갑게 설득해 땐뽀반 오디션장으로 향한다. 땐뽀반이 대학 입학을 위한 유일한 희망이라고 생각했기 때문.

그런데 이런 시은의 계획은 시작부터 순탄치 만은 않을 예정. 무슨 일인지 이규호(김갑수) 선생님의 심사는 매우 깐깐하고, 예상치 못한 복병이 나타나 그녀를 당황시키기 때문. 야심찬 계획과는 달리 예측 불가능한 사건들이 펼쳐질 시은의 댄스스포츠 도전기는 어떻게 흘러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관계자는 “오늘(3일) 밤 10시, 방송되는 첫 회에서는 시은을 중심으로 거제여자상업고등학교 땐뽀반 동아리에서 펼쳐지는 이야기가 베일을 벗는다”며 “추운 겨울 밤,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드라마 청정구역 ‘땐뽀걸즈’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땐뽀걸즈’는 구조조정이 한창인 조선업의 도시 거제에서 ‘땐’스 스‘뽀’츠를 추는 여상아이들을 그린 8부작 성장드라마. KBS 드라마스페셜 ‘혼자 추는 왈츠’, ‘개인주의자 지영씨’, ‘빨간 선생님’을 집필한 권혜지 작가와 ‘개인주의자 지영씨’, ‘함부로 애틋하게’를 연출한 박현석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오늘(3일) 밤 10시 첫 방송.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