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켓 옥션이 오는 9일까지 ‘청춘을 응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루하루를 열정적으로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을 응원하고자 교육 상품권, 국내 숙박권을 최대 92% 할인가에 판매하고 100원 응모 이벤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옥션 제공

먼저 청춘의 자기개발을 응원하기 위해 YBM외국어 인강을 기간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YBM 토익토스오픽 인강 무제한 수강권(6개월), YBM 영어 인강 무제한 수강권, YBM 일본어 인강 무제한 수강권, YBM 중국어 인강 무제한 수강권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특별한 날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야놀자' 숙박권도 요일별 특가로 선보인다. 3일에는 부산 힐튼호텔, 4~9일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숙박권,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숙박권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청춘들이 좋아할 만한 국내 숙박권과 외국어 관련 상품을 엄선한 추천상품 코너에서 보다 다양한 상품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픽사베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100원 응모’ 이벤트도 마련했다.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100원딜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토익 접수 및 YBM 교육 수강 등에 사용할 있는 YBM 5만원 교육 상품권(100명)과 야놀자 숙박상품 전용 10만원권(1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4일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미당첨자에게는 스마일캐시로 캐시백(100원)이 제공된다. 이외 전 회원을 대상으로 야놀자 전용 20% 중복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