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연말과 함께 여성들의 고민이 시작된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많은 사진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자리에서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들보다 특별하고 돋보일 아이템을 찾아야 하기 때문. 2018년 한 해 셀럽들이 사랑한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연말 모임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사진=tvN ‘나인룸’ 캡처

롱 드롭 주얼리는 올 한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주얼리 디자인 중 하나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나인룸’에서 돈과 명예를 쫓는 변호사 을지해이의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다.

화려한 패션 스타일에 크고 눈에 띄는 귀걸이는 과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오히려 패션과 주얼리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스타일링이기도 하다. 여성스러운 스타일에는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패턴이나 컬러가 화려한 스타일에는 화려한 디자인을 선택하면 더 완벽한 연말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tvN ‘나인룸’ 캡처

특히 많은 패셔니스타들이 사랑한 언밸런스 디자인의 롱 드롭 귀걸이는 밋밋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다. 귓불에 딱 붙는 귀걸이와 목까지 길게 내려오는 드롭 귀걸이를 매치하면 우아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서로 다른 디자인이 이루는 조화와 언밸런스한 길이가 주는 독특한 느낌은 데일리로 찾는 심플한 니트나 블라우스에도 센슈얼한 감각을 더해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