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을 피할 수 있는 따뜻한 여행지를 알아본다.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이 겨울을 맞아 여행객들을 위해 따뜻한 여행지를 추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바종은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따뜻한 해외여행지부터 가까운 국내 여행지까지 인기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64% 할인가에 선보인다.

전세계인에게 사랑받는 신들의 섬 발리는 허니문뿐만 아니라 가족여행으로도 제격이다. 환상적인 에메랄드빛 바다와 절벽 위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풀빌라 ‘반얀트리 웅아산’은 매력적이다.

이곳은 풀빌라만으로 이루어진 리조트로 각각의 빌라에 딸린 개인 풀은 10m 길이 이상의 규모를 자랑한다. 각 빌라에는 제트풀과 발리식 정자인 발레도 갖춰 한층 더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발리 최고의 레스토랑인 ‘주마나 레스토랑’과 반얀트리 스파 등 부대시설도 화려하다. 프라이빗한 휴양이 가능해 커플이나 허니무너들은 물론 침실 2개 룸과 키즈클럽 등 시설을 갖춰 가족 여행자들도 선호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3박과 5박 패키지 예약시 2인 조식과 10만원 상당의 2인 점심 또는 저녁 식사를 비롯해 편도 공항 픽업 서비스, 투숙 기간 중 1회 2인 30분 스파 트리트먼트 혜택을 제공한다.

조용한 해변과 신나는 휴양지 분위기를 모두 만끽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태국 푸켓을 추천한다. 푸켓 공항에서 2.5km 근거리에 위치한 ‘데와 푸켓’은 다양한 객실 타입으로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머물기에 편리하다.

리조트에서 조금만 걸어나가면 나이양 비치가 펼쳐지고 DJ 음악과 칵테일 등 파티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풀 클럽이 있어 휴양지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7만원대에 2-4인 조식과 투숙 기간 중 1회에 한해 중식을 제공한다. 공항과 호텔간 왕복 픽업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며 사전 예약시 60분 마사지 서비스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제주에서 따뜻한 스파와 함께하는 겨울 휴가도 추천한다. 중문 관광 단지 근처 제주 남쪽 하예동에 위치한 ‘베이힐 풀 앤 빌라’는 아름다운 제주 풍경 속에 갤러리같이 모던한 건축물이 어우러진 풀빌라다. 객실에 따라 자쿠지, 개별 수영장, 월풀 등을 구비하고 있다.

전 객실에서는 제주의 모습을 간직한 대평리 마을과 해안을 내려다 볼 수 있어 제주의 평화로운 분위기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2인 조식을 제공하고 코지 윈터 패키지 옵션 선택시 약 32만원 상당의 2인 발리 보디 리커버링 스파를 60분 동안 즐길 수 있고 와인과 치즈 플래터 세트, 웰컴 드링크와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사진=에바종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