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연말, 감각적인 디자인의 홈 데코레이션은 새로운 기분을 만들어주는가 하면 홈패션 상품은 소중한 지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선물로도 제격이다. 프리미엄 홈패션을 선보이는 코지네스트가 본격적인 겨울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이불 밖은 추워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코지네스트 제공

이번 행사에서는 레노마홈, 까사 소냐르 등 유럽 감성의 겨울 침구 8종과 디즈니홈콜렉션, 코지네스트의 인기 소품 4종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기모 가공으로 보온성을 높인 레노마홈 ‘듀엘피치’, 까사 소냐르 ‘라이트 플란넬’ 등 겨울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제공하며 행사 기간 내 구매 시 기존 할인가에서 2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집안 분위기를 포근하게 연출하는 홈 패션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디즈니의 ‘곰돌이 푸’ 캐릭터와 콜라보 한 빈백쿠션과 ‘코쿤코듀 빈백쿠션’, ‘닥스훈트니트 담요·쿠션’, ‘버나드니트 담요·쿠션’ 등의 인테리어 소품 구매 시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전국 코지네스트 직영점 및 대리점, 온라인몰, 백화점 57개 매장에서 이뤄진다.

한편 편안한 둥지라는 의미의 코지네스트(COZYNEST)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리빙스토어&침구 브랜드로, 퀄리티 높은 홈 데코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